[자동차오늘] 기아, 2세대 풀체인지 ‘신형 니로’ 티저 공개…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 2세대 풀체인지 ‘신형 니로’ 티저 공개…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참가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1.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는 전용 친환경 SUV 모델 '신형 니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기아
기아는 전용 친환경 SUV 모델 '신형 니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기아

기아, 2세대 풀체인지 ‘신형 니로’ 티저 공개

기아는 전용 친환경 SUV 모델 '신형 니로'의 티저 이미지를 22일 공개했다.

신형 니로는 2016년 1세대 니로 출시 이후 5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기아의 비전이 담긴 차량이다.

기아는 신형 니로에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와 그 속성 중 하나인 즐거운 경험을 적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외관은 2019년 공개한 EV 콘셉트카 ‘하바니로’를 계승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심플하면서도 하이테크한 감성을 주는 바디에 강인한 느낌의 디테일로 개성을 살렸다.

차량 내부는 수평과 대각선 형태의 조합을 통한 대시보드와 도어 트림의 이색적인 레이아웃이 돋보인다. 아는 신형 니로에 다양한 친환경 소재와 새로운 컬러를 적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오는 11월에 개최되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신형 니로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100명 모집

혼다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확대와 자동차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의 3기 평가단 100명을 새롭게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지난 2019년 신설됐다. 매년 100명의 고객이 평가단으로 활동하며 서비스 전반을 살펴본 후,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3기 모집은 12월 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모집대상은 혼다 공식 딜러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다. 무상점검 쿠폰 1년/2회 이상 남아있어야 한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참가신청은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발표는 내년 1월 개별 공지된다. 평가단에 선정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평가단 전용 기념품과 VIP고객 시승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혼다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CT4 클래스 최종 라운드 성료…초대 챔피언에 변정호

캐딜락은 올 시즌 처음 런칭한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CT4 클래스의 최종 5라운드 결승이 지난 21일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진행됐다고 22일 밝혔다.

총 13명의 드라이버가 참가하는 ‘캐딜락 CT4 클래스’는 CT4를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원메이크 레이스(단일 차종 경주)’로 랩타임으로 순위를 가르는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5라운드에서는 유재형(드림레이서)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며 포디움 정상에 올랐다. 더불어 2021년 캐딜락 CT4 클래스의 초대 시즌 챔피언의 영예는 2·4라운드의 더블 라운드 우승을 기록한 변정호(디에이모터스) 선수에게 돌아갔다.

변 선수는 최종 라운드에서 4위에 그쳤으나 두 차례 우승을 포함해 매 라운드 포인트를 착실히 쌓아 올리며, 총 82포인트로 시즌 챔피언을 차지했다.

캐딜락 관계자는 "CT4 클래스 2022시즌에는 이번 초대 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커리어를 보유한 새로운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라며 "2021 시즌을 통해 레이싱 경험이 쌓인 선수들과 더욱 치열하고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