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 예약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 예약 시작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2.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 12월 11일 개최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통해 스크린샷 및 OST 공개
위메이드, 블록체인 인재 육성과 채용을 위한 위믹스 해커톤 진행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Elyon)’이, 12월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앞두고 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Elyon)’이, 12월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앞두고 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달 22일 출시 예정인 ‘아처’ 는 적재적소에서 적군의 심장을 꿰뚫는 추적과 사냥의 명수로 알려져 있으며, 날렵한 몸놀림으로 일격필살의 조준 사격을 통해 전장의 흐름을 지배하는 클래스이다.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아처 전용 영웅 8강 주무기 및 보조무기를 받을 수 있으며, 관심있는 이용자라면 오늘부터 12월 21일까지 엘리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 검은사막 콘솔 ‘칼페온 연회’를 12월 11일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 12월 11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 검은사막 콘솔 ‘칼페온 연회’를 12월 11일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칼페온 연회’는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다. 전세계 검은사막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12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검은사막의 전체적인 방향성과 진행했던 업데이트를 정리하고 ‘칼페온 예술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했다. 글로벌 실시간 행사를 고려해 영어, 러시아어, 태국어, 터키어 등 총 9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힌퍈. 검은사막은 1일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 플레이 시 △원념의 센티루토스 인테리어 아이템 △시카라키아 : 심연의 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했다. 접속일에 따라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 △겨울 코스프레 상자 △크로그달로의 근원석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이 미공개 스크린샷과 OST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통해 스크린샷 및 OST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이 미공개 스크린샷과 OST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11월 최초 공개된 인게임 영상은 총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총 13종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각종 몬스터와 폐허가 되어버린 다양한 지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피노키오 원작 속에 등장하는 네 마리 토끼를 각색한 ‘검은토끼단’의 모습과 함께 피노키오의 무기로 활용되는 ‘슬레이브 암’ 2종의 모델링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OST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도 공개됐다. 이는 첫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되었던 음원으로, 네오위즈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음악을 함께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다. P의 거짓은 레이백스튜디오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및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학생, 대학원생, 일반인 개인 또는 팀을 대상으로 위믹스 해커톤 행사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블록체인 인재 육성과 채용을 위한 위믹스 해커톤 진행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학생, 대학원생, 일반인 개인 또는 팀을 대상으로 위믹스 해커톤 행사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해커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을 합친 말로, 개발자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집중적으로 작업하여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이벤트를 가리킨다.

참가 자격에 국적 제한은 없으나 언어는 한국어로만 진행된다.

한편, 해커톤 행사는 2022년 1월 3일부터 2022년 2월 25일까지 게더타운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위믹스 해커톤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De-Fi, NFT, DAO 구조 설계 분야와 블록체인을 활용한 게임 기획 및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한다.

총 1억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위메이드 입사 가산점 기회 제공, 위메이드 IR 피칭 기회 제공, 활동증명서 발급,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는 이날 "블록체인 생태계에 기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위메이드는 높은 상금과 여러 혜택 등 강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등급 펫, ‘흑사슴’과 ‘우마왕’, 진.초월 등급 펫 ‘흑기린’과 ‘염황’을 새롭게 추가했다. 흑기린은 상대의 체력과 펫 능력치를 약화시키고, 염황은 기본 타격 피해량 증가와 함께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경직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흑기린과 염황은 먼저 흑사슴과 우마왕을 소환한 후, ‘진.초월 펫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정예 스테이지에 ‘진.정예’ 난이도가 추가되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보상도 상향되어 ‘럭키7코인’, ‘플래티넘 열쇠’ 등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정예 다이아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14일 동안 게임에 누적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럭키 7코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