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 오픈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2.0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생명, 지역사회전환시설에 기부금 전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 윈터타운ⓒ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 오픈

신한라이프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신한라이프 윈터타운'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은 '신한라이프와 함께하는 놀라운 겨울방학'을 주제로 MZ세대를 포함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로 윈터 타운을 조성했다. 고객들은 나만의 아바타로 타운 곳곳을 누빌 수 있다.

윈터 타운에 입장하면 신한라이프 버추얼 모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를 만난다. 이어 크리스마스 존에서는 성탄절 잔치를 즐기고 겨울여행 존에선 일몰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또한 OX 퀴즈이벤트 존에서는 OX 퀴즈, 겨울 스포츠 존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을 위해 애플워치 7,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옥스포드 블록세트 등 경품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윈터 타운은 오는 24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된다.

유민철 신규고객 트라이브장은 "오프라인 이벤트가 제한되는 상황이지만,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메타버스 가상공간에 비대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기술과 재미를 결합해 신한라이프만의 가치를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DGB생명 제공
6일 서울시 은평구 새오름터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새오름터 최유진 원장(왼쪽), DGB생명 이종원 노조위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DGB생명 제공

DGB생명, 지역사회전환시설에 기부금 전달

DGB생명보험은 정신장애인 지역사회전환시설인 ‘새오름터’에 학습기자재 구입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새오름터는 정신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우나 정신과 장애인들의 안정적인 재활과 지역사회 적응을 돕는 지역사회전환시설이다.

6일 새오름터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DGB생명 이종원 노조위원장이 함께 참여해 DGB사회공헌 재단에서 출연한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새오름터에서 생활하는 정신장애인들의 학습치료를 위한 노트북PC, 전산기기 등 학습기자재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새오름터 관계자는 “입소자들의 사회적응과 독립치료를 위한 장비와 물품을 마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DGB생명 관계자는 "지난달 김성한 대표이사가 처음 새오름터에 방문해 도서 100여 권을 기부한 이후 기관의 어려움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학습용 기자재 부족으로 인한 고충을 듣고 추가적인 기부를 진행했다"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일회성 기부나 봉사활동보다는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우리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을 전달한 DGB생명 이종원 노조위원장은 “새오름터의 지역사회 전환시설로서의 역할에 공감한다”며, “DGB생명 노동조합은 향후에도 DGB생명의 사회공헌활동에 항상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