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10만 명 돌파…세븐일레븐,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10만 명 돌파…세븐일레븐,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3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3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기업혁신대상 산자부 장관상 수상

NS홈쇼핑은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3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하는 기업혁신대상은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시상하고, 혁신사례 확산을 통해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1994년이후 매년 시행돼 왔다.

올해 열린 제 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NS홈쇼핑은 친환경 방송 제작 환경 구축 및 친환경 포장재 사용 지원과 수산자원 보호를 위한 노력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시행한 성과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BGF리테일, 대한상공회의소 기업혁신대상 대통령상 수상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 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업혁신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산업계 전반에 널리 알리고 있다. 

GF리테일은 기업의 사회, 경제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구와 사회에 좋은친구 BGF'라는 ESG경영비전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미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K쇼핑, kt wiz 창단 첫 통합 우승 기념 라이브커머스 진행

kt alpha가 운영하는 K쇼핑은 2021년 kt wiz의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해 라이브 커머스에서 kt wiz 굿즈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 wiz는 경기도 수원시를 연고지로 하는 프로야구 구단으로 지난 2013년 설립됐다. 창단 8년 만인 올해 처음 정규 리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한국시리즈 4연승을 거두며 통합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에 K쇼핑은 kt wiz 한국 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60분동안 kt wiz 굿즈 기획전을 선보인다. K쇼핑 모바일과 TV앱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이 직접 출연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지, 키링, 담요, 주화로 구성된 '우승 기념' 굿즈 4종이 판매된다.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10만 명 돌파

야놀자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데일리호텔은 지난 6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골드회원제를 출시했다. 기존 단일 회원등급을 실버(SILVER), 골드(GOLD)로 구분하고 등급에 따라 혜택, 포인트 적립률 등 리워드를 차등 지급하고 있다.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수는 월평균 25% 이상 증가해 신규 회원제 도입 5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어섰다. 또한 골드회원의 재구매 비중은 기본 등급인 실버회원 대비 9배 이상, 월평균 구매 횟수는 30%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프랜드, '동탄 직영 전시장' 새단장

바디프랜드는 동탄 전시장이 올해 8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은 지난 2013년 동탄 지역 첫번째 전시장으로 오픈,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바디프랜드는 동탄 전시장의 리뉴얼을 기념해 인근 지역 고객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동탄2신도시 전시장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방문만 해도 동탄 전시장에서는 무릎담요(30명)를, 동탄2신도시 전시장에서는 안마의자 피규어(40명)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지역사회 아동 위한 사랑의 물품 나눔 진행

세븐일레븐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사랑의 후원 물품' 1만7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과자, 생필품, 완구 등 약 2500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전국 결식아동, 복지시설 등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국푸드뱅크와 함께하는 세븐일레븐의 사랑의 물품 나눔은 지난 2009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등으로 생활 전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코로나 긴급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지금까지 총 11회에 걸쳐 전국푸드뱅크에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으며, 누적 기부금액은 약 3억3000만 원에 달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