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보육원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주항공, 제주보육원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2.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승무원 제주보육원 찾아 선물 전달…직업체험교육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제주항공은 자사 객실승무원들이 제주보육원 어린이들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자사 객실승무원들이 제주보육원 어린이들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자사 객실승무원들이 제주보육원 어린이들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승무원들은 지난 14일 오후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보육원을 찾아 선물을 전달하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객실승무원 직업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랜만에 만나는 보육원 어린이들과 그동안의 안부를 전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제주항공은 제주보육원과 지난 2007년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객실승무원들은 그 일환으로 영어자원봉사단을 조직해 매주 목요일마다 보육원을 방문해 영어교육을 진행해왔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영어교육 봉사활동은 잠정 중단됐으나, 올해 2월에는 어린이들에게 새학기 선물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난 2007년부터 15년간 꾸준히 진행해왔던 영어교육 봉사활동이 코로나19로 인해 원활히 진행되지 못해 많이 안타까웠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