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2.2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 글로벌 출시
카카오게임즈, 청소년 대상 연말 사회공헌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 실시
네오플, ‘사이퍼즈’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신규 능력자 ‘헤나투’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해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서머너즈 워’를 즐긴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022년 1월 31일까지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혜택까지 선물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직접 제작해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6성 전설 룬은 ‘서머너즈 워’ 전략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이다.

유저들은 룬과 아티팩트를 얻거나, 연마석∙보석∙연성석 등을 획득 및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룬의 종류,번호, 주∙부옵션 등을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다. 룬은 총 2회 제작 가능하며, 6성 전설 룬 확정 이후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확인하고 해당 수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주어진 데일리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데일리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또 하나의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이하 갤럭시 토네이도)를 31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또 하나의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이하 갤럭시 토네이도)를 31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74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NT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의 캐주얼 슬롯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자들 간 경쟁이 가능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건설, 성장, 수집, 약탈, 경쟁, 협동 등 모든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매주 펼쳐지는 갤럭시 레이스에서는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토네이도 토큰’(이하 토네이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게임내 심볼을 모으면 토네이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볼 모으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7일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시 이후 매주 소정의 토네이도로 갤럭시 레이스에 참가하면 플레이에서 획득한 루비량에 따라 각 순위별로 토네이도를 지급한다.

NT게임즈 이호대 대표는 이날 "'갤럭시 토네이도'는 가장 쉽고, 명확한 목표로 이용자들에게 P&E(Play and Earn)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위믹스(WEMIX) 플랫폼과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갤럭시 토네이도'가 시도해보고 싶었던 경쟁과 보상에 대한 선순환구조를 극대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같은날 "글로벌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장르를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장기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장애 청소년 대상으로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청소년 대상 연말 사회공헌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장애 청소년 대상으로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24일, 성남시청소년재단의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전개됐다. 특히, 성남시청소년재단이 2008년부터 진행해온 활동으로, 연말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에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뜻을 모았다.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언’ 핸드워머 쿠션, 크리스마스 카드,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전달했다. 선물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및 중원청소년수련관에 전달됐으며, 당일 ‘몰래산타’로 깜짝 변신한 방과후 선생님들은 선물을 증정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재미있고 행복한 연말을 함께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즐거움의 가치를 모두 다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내년에도 게임 문화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 ‘뉴 웨이브(NE WAVE)’에서 신규 캐릭터 ‘관조의 헤나투’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네오플, ‘사이퍼즈’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신규 능력자 ‘헤나투’ 공개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 ‘뉴 웨이브(NE WAVE)’에서 신규 캐릭터 ‘관조의 헤나투’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20시 30분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트루퍼 쇼’는 해설 정인호와 빈본, 아나운서 최시은, 네오플 김태영 팀장이 출연한 가운데 신규 캐릭터 소개 및 시연, 2022년 업데이트 방향성 안내, 연말 이벤트 공개 등을 진행했다.

먼저, 새로운 스토리 공개와 함께 74번째 능력자 ‘헤나투’를 선보이고 시연하는 코너를 가졌다. ‘헤나투’는 저명한 미국 대학의 인류학 교수로, ‘헬리오스’와 함께 움직이며 ‘인식의 문’과 같이 생겨난 ‘문의 그림자’들을 지우는 역할을 맡는다.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헤나투’는 오는 3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어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이날 2022년 업데이트 방향성을 안내했다. 우선 캐릭터 매력도를 끌어올리고자 기존 캐릭터 조정 및 스킬 구성 변경을 진행한다. 또, 최대 4종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목표로 하며, 내년 3월에는 타 웹툰과의 제휴 캐릭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 일반전 아군 파티 표시와 인게임 로딩 시간 단축 등의 개선안 계획도 소개했다.

한편, 쇼케이스에선 오는 31일부터 실시되는 ‘헤나투’ 업데이트 기념 ‘AP(액션 포인트)’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공개했으며, ‘화이트 헤어 상자’, 주화 2022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접속 이벤트도 안내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