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현 SBI저축은행 팀장, ‘제26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주현 SBI저축은행 팀장, ‘제26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2.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SBI저축은행 제공
제26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첫번째, SBI저축은행 채널1팀 김주현 팀장)ⓒ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은 ‘제26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채널1팀 김주현 팀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은 중소기업 육성과 발전을 위한 금융지원에 공이 큰 유공자를 선정·포상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26회째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김주현 SBI저축은행 팀장은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이 원활한 자금 운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과 신재생에너지 관련 기업 등에 금융지원을 통해 자금난 해소와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정부의 친환경과 신재생에너지 육성 정책에 부응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업계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저축은행으로서 중소기업에 금융지원을 통해 경영환경 개선과 관련 산업 발전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