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플, ‘사이퍼즈’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플, ‘사이퍼즈’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1.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신인 그룹 ‘케플러(Kep1er)’ 플래닛 오픈
컴투스 ‘서머너즈 워’, 2022년 새해 맞아 출시 8주년 이벤트
에픽게임즈 스토어, ‘툼 레이더’ 3종 무료 배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네오플, ‘사이퍼즈’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헤나투’는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거나 N/S극을 이용한 강제 이동이 가능하다. ‘디아나’가 칼날 조각을 활용해 적을 베거나 속박하는 반면, ‘헤나투’는 철제 사물들을 투척하거나 특정 지역에 설치하고, 상대를 날려보낸다. 포지션 원거리 서포터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스킬은 쇠구슬을 날려 타격하는 '스틸 볼',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 자력 기둥을 생성하는 '마그넷 필드', 목표 지점의 하늘에 자력이 통하는 구조물을 떨어뜨리는 '메탈프레스' 등을 갖는다. 궁극기 '맥스웰 마그네타'는 특수 제작된 만년필에 매우 강력한 자성을 부여해 날린 뒤 주변 적들을 끌어 모으는 스킬이다.

네오플은 ‘헤나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AP(액션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AP로 지역 개방 시 ‘EC 헤나투 풀유니크팩’, ‘SM 헤나투 풀유니크 팩’, ‘헤나투 밀리터리’, ‘헤나투 저승사자’, ‘스페셜 헤어3’ 등을 제공하며, 지역 탐사 시에는 ‘EC 유니크 부스터’, ‘코스튬 도안’, ‘선택형 소모품 레어부스터’ 등 지역마다 다양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모든 탐사 지역을 개방하면 추첨으로 450명에게 ‘헤나투 마우스 패드’ 등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20일까지 추천인을 등록한 신규 및 귀환 능력자에게 ‘선택형 수트 로맨스 상자’를 지급하며, 기존 능력자는 7회 추천을 받을 때마다 ‘헤나투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3일 오픈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신인 그룹 ‘케플러(Kep1er)’ 플래닛 오픈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3일 오픈한다.

케플러는 유니버스가 공식 플랫폼으로 참여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신인 그룹이다. 
 
그룹 케플러는 이날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에 합류한다. 국가별(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 기능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화보, 예능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엔씨(NC)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전달하는 서포트(Support) 이벤트와 △FNS와 미디어(MEDIA) 내 미션에 참여해 클랩(KLAP, 유니버스 내 재화)을 선물 받는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의 인사 영상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공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 해인 2022년 새해를 맞아,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2022년 새해 맞아 출시 8주년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 해인 2022년 새해를 맞아,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국내,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이처럼 오랜 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을 앞두고 이를 카운트다운하는 ‘D-DAY 이벤트’를 마련,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며, 매일 게임에 접속해 8주년 기념 코인을 얻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코인은 매일 출석 시 20개씩 지급되며,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최대 2000 코인을 모으면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종류를 직접 선택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룬도 총 2회까지 만들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 당일인 오는 4월 17일을 기점으로 8주년 기념 코인 상점도 연다. 유저들은 추후 진행될 다양한 8주년 이벤트를 통해서도 코인을 추가로 획득해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새해를 기념해 2015년 12월부터 2020년 7월까지 공개된 모든 인기 형상변환을 다시 한 번 선보이는 ‘형상변환 리턴즈’를 진행한다. 컴투스에 따르면, 몬스터 외형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형상변환 총 150종을 오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툼 레이더' 게임 3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 ‘툼 레이더’ 3종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툼 레이더' 게임 3종을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로 제공되는 '툼 레이더' 게임 3종은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툼 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으로 오는 7일까지 받을 수 있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은 기본 게임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가 담긴 시즌 패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툼 레이더 3>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그리고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도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핏줄’ 스토리에서 크로프트 저택을 탐험하고, ‘라라의 악몽’에서 좀비의 습격으로부터 저택을 지켜야 한다. ‘바바 야가: 마녀의 사원’에서는 고대의 공포가 서린 새로운 무덤을 탐험하고, ‘깨어난 차가운 어둠’에서는 감염된 포식자들의 파상적 공세에 맞서 싸우게 된다.

라라 크로프트가 툼 레이더로 단련돼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할 수 있는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7개의 DLC 도전 무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와 의상 및 스킬이 들어 있다. 플레이어는 라라가 되어 정글, 크레바스, 깊은 터널의 수중 환경 등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곳에서 생존하면서 성장해 나가야 한다. 치명적인 퍼즐로 가득한 어두운 무덤과 비밀의 도시를 탐험할 수 있다.

'툼 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단련된 생존자로 성숙해 나가는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의 게임 에디션에는 ‘툼 오브 더 로스트 어드벤처러’ DLC와 라라를 위한 싱글플레이어용 의상 6개, 캐릭터 4명이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하는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미지의 섬의 어두운 역사를 풀기 위해 싸우면서 어둠의 손아귀로부터 탈출해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새해를 맞아 강인한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의 여정을 즐기실 수 있는 <툼 레이더> 게임 3종을 무료 게임으로 준비했다"라면서 "지난 2021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보여주신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2년에도 다양한 장르의 최고의 게임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올해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