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홈쇼핑,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진행…CJ프레시웨이, ‘남산 동보성’ RMR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홈쇼핑,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진행…CJ프레시웨이, ‘남산 동보성’ RMR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3주간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3주간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3주 간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러 곳으로 선물 등을 보낼 경우 TV홈쇼핑 상품과 일부 모바일 동일상품을 5개 이상 주문 시 최대 20% 즉시할인하는 이벤트다. △2개 구매시 10% △3~4개 구매시 15% △5개 이상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TV와 모바일 구매 모두 적용된다.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에 복수지 배송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5400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7300여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5400억 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5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면세점·현대L&C·현대렌탈케어 등 12개 계열사들은 중소 협력업체 결제대금 5400억 원을 설 연휴 전인 오는 26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혜택을 받게 되는 중소 협력사는 총 7300여 곳이다.

CJ프레시웨이, '남산 동보성' RMR 출시

CJ프레시웨이는 남산 동보성의 시그니처 메뉴인 '동보성 짬뽕'과 '동보성 유산슬'을 RMR 상품으로 출시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동보성 짬뽕은 새우, 오징어채 등 해산물과 시원한 맛을 위한 각종 채소와 표고버섯을 넣었으며, 마름열매라 불리는 물밤을 더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동보성 유산슬은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소스에 쫄깃하고 탱글한 해삼과 새우, 담백한 소고기 홍두깨살을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남산 동보성 밀키트는 엘마트(구리시), 럭키마트(의정부시), 굿모닝식자재마트(김포시), 대농식자재마트(김포시), 남한강마트(양평군) 등 수도권 지역 대형 식자재마트 10여 곳을 통해 판매된다. 해당 제품과 칭따오 맥주를 함께 구입하면 금액 할인과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배달의민족 B마트 등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S25-바프, '허니에일캔500ML' 수제맥주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일 바프(HABF)와 컬래버 한 '허니에일캔500ML' 수제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허니에일캔500ML는 에일(Ale)과 라거(Lager)의 중간 타입인 골든에일 스타일 맥주다. 독일산 보리 맥아에 특색 있는 홉과 국내산 사향 벌꿀을 첨가했다. 가격은 4500원, 도수는 4.3%다. 출시 기념으로 1월 한 달 간은 4캔 만 원 행사가 진행된다.

바로고, U+알뜰모바일과 라이더 전용 '알뜰폰 요금제' 출시

바로고는 5일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바로고 라이더 전용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라이더 전용 알뜰폰 요금제는 총 3가지다. 먼저 '바로고 데이터 통화 마음껏 PRO'(월 4만900원/일 5GB, 소진 후 5Mbps 속도 무제한)는 배달 수행을 위한 앱과 내비게이션 앱 사용 등으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라이더도 빠른 속도의 데이터를 추가 요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바로고 데이터 통화 마음껏'(월 3만3990원/월 11GB 소진 시 일 2GB 제공, 소진 후 3Mbps 속도 무제한)도 음성과 문자를 기본으로 제공, PRO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이 적은 대신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바로고 유심 최강 가성비'(월 2만7500원/월 15GB, 소진 후 3Mbps 속도 무제한, 음성 300분, 문자 300건)의 경우다.

교원그룹, 에듀테크 교육환경 조성 위한 교실 확대

교원그룹은 강원 태백 황지초등학교와 경기 광주 경안초등학교 총 2개교에 '교원 에듀테크 교실'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전국 총 3개교에서 교원 에듀테크 교실을 운영 중이다.

교원 에듀테크 교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IT 교육 수준 향상을 목표로 지역 내 초등학교를 선정하고, 교실 개보수와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무상 지원해 학생들이 자유롭게 에듀테크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학교에는 아이캔두(AiCANDO), 레드펜 코딩 등 교원그룹의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교원그룹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에듀테크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태백 황지초와 광주 경안초 유휴교실을 새롭게 단장해 교원 레드펜 코딩 프로그램을 포함해 전집 및 스마트 패드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