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지엠한마음재단, 지역사회 위한 스파크 10대 기증…포드 프리미어모터스,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지엠한마음재단, 지역사회 위한 스파크 10대 기증…포드 프리미어모터스,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이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임직원들이 13일 한국지엠 부평본사에서 열린 차량 기증식 행사에 참석해 아이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한국지엠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임직원들이 13일 한국지엠 부평본사에서 열린 차량 기증식 행사에 참석해 아이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한국지엠

지엠한마음재단,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스파크 10대 기증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13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인천 지역 사회복지기관과 다문화가정에 스파크 10대를 전달하는 행사는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파크 전달식에는 △카허 카젬 한마음재단 이사장 △로베르토 렘펠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사장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 △이성만 국회의원 △차준택 부평구청장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 △조상범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마음재단은 지난 2005년 설립 이래 17년째 차량 기증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스파크 기증은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임직원의 사랑을 실은 스파크 차량 10대를 수혜 대상에 전달,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게 된다. 한국지엠은 수혜 대상 선정 시 임직원들의 투표를 거치는 등 다양성과 포용성 가치를 실천해 의미를 더했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한마음재단은 설립 이래 현재까지 총 665대의 쉐보레 차량을 기증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든든한 발걸음이 돼왔다"며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아 전달한 쉐보레 스파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드 프리미어모터스,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역로에 위치한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는 기존 각각 다른 곳에 위치하던 것을 통합해 서부 경남지역 고객들의 차량 구매·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전시장은 연면적 1928㎡(약 583평)로 최대 10대의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했다. 초대형 SUV인 익스페디션, 네비게이터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들이 전시된다. 2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췄다. 서비스센터는 총 10개의 워크베이에 판금·도장 시설을 구비, 하루 30대 가량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창원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이번 확장이전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 계약·출고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오는 3월 16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벤츠 더클래스 효성, 축구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 2년간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축구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FC 루빈 카잔)와 신규 스폰서십 협약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폰서십 협약식은 지난해 12월 21일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열렸다. 황인범 선수는 이번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향후 2년간 입국 일정마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지원받게 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소속팀은 물론 국가대표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인범 선수를 응원하고자 이번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황인범 선수가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