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1.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이의 친구’는 이용자의 고양이를 따라다니는 NPC(Non-Player Character) 펫으로 ‘고슴도치’와 ‘당근토끼’ 등 2종을 먼저 선보인다. 고양이가 스프를 제작하거나 음료를 만들 때 해당 시설 옆에서 애교를 부리는 등 다양한 행동을 연출한다.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 시설도 추가됐다. 게임 속 모든 휴식 시설에서 받게 되는 레시피 포인트의 획득량을 10% 상승시키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일의 선물 이벤트 2탄’도 진행된다. 게임에 출석만 하면 기존 이용자에게 고양이의 친구 1종과 신규 코스튬 세트를 제공하며, 요리책 도서관과 각종 성장 재화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들은 7일의 선물 1탄 종료 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이벤트용 고양이의 친구와 스페셜 코스튬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이용자 대신 자동으로 낚시를 도와주는 ‘펭귄 낚시꾼’과 ‘보석’이 포함된 패키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새해를 맞아 신규 전설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새해를 맞아 신규 전설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했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로,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베스’는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들의 최대 체력까지 파괴하는 강력한 광역 스킬을 자랑한다.

또한 스킬석 장착 시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거나, 스킬 사용 시 지속피해를 부여하는 등 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덱 구성에 있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시킬 수 있는 ‘추방’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 역전의 기틀까지 마련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 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레벨 부스팅도 함께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베스’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며 스킬석까지 체험 해볼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몬스터와 스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백년전쟁’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덱 구성의 재미와 함께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짜릿한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동시에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4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4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국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오딘’은 대만에서 ‘오딘: 신반(奥丁: 神叛)’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내 대만 출시를 위해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여기에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현지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대만 게임 전시회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Taipei Game Show, 이하 ‘TGS’)에 ‘오딘’을 출품할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현지 이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TGS에서 현지 이용자들은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