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GC녹십자, ‘포지넨크림’ 출시…유디갤러리, ‘memory 사라지는 풍경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GC녹십자, ‘포지넨크림’ 출시…유디갤러리, ‘memory 사라지는 풍경들’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 구순포진 복합치료제 '포지넨크림' 출시

GC녹십자는 최근 재발성 구순(입술)포진 복합치료제 '포지넨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최근 재발성 구순(입술)포진 복합치료제 '포지넨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최근 재발성 구순(입술)포진 복합치료제 '포지넨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지넨크림은 재발성 구순포진의 물집 위에 도포해 환부를 치료하고, 병변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헤르페스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하는 '아시클로버' 성분과 항염증에 효과적인 '히드로코르티손'이 각각 50mg/g, 10mg/g 포함돼 있어 해당 성분의 복합 작용으로 평균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박영주 개인전 'memory 사라지는 풍경들' 개최

유디치과는 서양화가 박영주 개인전 '메모리(memory) 사라지는 풍경들'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2월 9일까지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 주제는 추억 속으로 사라져가는 과거의 풍경이다. 박영주 작가는 자신이 실제로 보고 겪어온 70, 80년대 마을의 모습과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그린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작품 곳곳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의 모습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더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게 유디치과의 설명이다. 옥상에서 이불을 너는 엄마, 아침 등교하는 아이들, 하루를 마치고 퇴근하는 아빠의 모습 등 인물의 동작을 세심하게 표현해 작품에 담긴 스토리를 상상하게 만든다.

광동제약, '가족 사랑' 담은 가산 사진공모전 성료

광동제약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산 사진공모전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가산사진공모전은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가족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주제를 선정했다. 광동제약 측은 예전에 당연한 것으로 생각했던 일상이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 등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번 가산 사진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들은 광동제약 사내 게시판 등을 통해 전시됐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2022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 수상

대웅제약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에너씨슬은 대웅제약이 만든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실리마린 순도 60%의 고함량·고품질 에너씨슬 외에도,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6종의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휴온스, 설 맞이 ‘스페설 세일’ 최대 79% 할인

㈜휴온스는 설 명절을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스페설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효도 선물로 제격인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와 명절 후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한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 비타민을 비롯해 휴온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명절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54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2월 2일까지 명절 건강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밀크씨슬 옥타플러스와 프라임 알티지 오메가3 선물세트를 1+1 기획으로 선보이고, 인기 제품들을 최저가 선물세트로 기획했으며, 무료배송이나 대량구매 시 '10+1 증정'과 같은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는 이날부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쿠폰을 증정하는 설 맞이 득템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최대 금액 구매 고객 5명에게는 더 마데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홈트 세트 3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제6차 이화메디테크포럼, 오는 19일 이대서울병원서 개최

이화의료원과 이화여자대학교 산학연구처는 '제6차 이화메디테크포럼'을 오는 19일 오후 1시 이대서울병원 4층 오혜숙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6회 차를 맞은 이화메디테크포럼은 이화여대 의·생·공학 분야 이공계 연구자들이 모여 학제간 융복합 공동연구를 활성화하는 장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온라인 포럼과 병행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이화여대 의과대학, 엘텍공과대학 및 약학대학 교수진들이 참여한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미래의료기술과 젠더 혁신'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