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플러스, ‘원물스낵’ 직수입 판매…상하농원, ‘까치까치 설날’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플러스, ‘원물스낵’ 직수입 판매…상하농원, ‘까치까치 설날’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1.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모델이 21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캐나다 직수입 원물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모델이 21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캐나다 직수입 원물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원물스낵’ 직수입 판매

홈플러스는 ‘캐나다 직수입 원물스낵 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원재료 코코넛과 다크초콜릿에 최소한의 가공만을 거친 원물스낵이다. 원재료 함유량이 최대 46%에 달한다. 또한 일반 시중 스낵과 달리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게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글루텐,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모두 없다는 게 홈플러스의 설명이다/

코코넛과 다크초콜릿에 다양한 종류의 슈퍼 곡물을 버무린 코코넛 클러스터 3종, 다크초콜릿 너겟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클린라벨(Clean Label) 제품으로 한 봉지(100g) 당 4990원에 선보인다.

상하농원, ‘까치까치 설날’ 행사 진행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 설 맞이 체험 ‘까치까치 설날’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 상하농원은 다양한 전통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굴렁쇠, 팽이치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 체험과 상하농원의 마스코트 양과 함께 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10명을 선정해 상하농원의 파머스 수영장 이용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상하농원은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공방 장인이 만든 햄·과일·빵 발효 수제 공방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와 ‘농산물 선물세트’, ‘동물복지 유정란 세트’, ‘상하농원 김치 선물세트’ 등이다. 상하농원 내 파머스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ESG 대상 수상 다룬 유튜브 콘텐츠 공개

풀무원은 유튜브 채널 ‘영구의 블랙돌’을 통해 ‘2021 ESG 우수기업’ ESG 대상 수상을 다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해 한국기업지배구조원(KCGS)이 주관한 2021년 ESG 평가에서 950개 상장사 중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텐츠는 풀무원의 ESG 대상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3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2021 ESG 우수기업 시상식을 찾아가 영상으로 담아낸 ‘영구의 블랙돌’ 두 번째 콘텐츠다. 지난해 10월에는 방송인 조영구가 풀무원의 ESG 현장을 직접 찾아가 풀무원의 ESG 활동을 소개한 바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 조영구는 1세대 래퍼 주비트레인이 손잡고 ESG랩 ‘지금은 ESG기(紀)’을 선보였다. ESG랩 지금은 ESG기(紀)는 ESG가 기업 경영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현 시대를 쥐라기, 페름기와 같은 특정 시기에 빗대어 표현한 신조어다. ESG가 주목받는 현 시대야 말로 지속가능한 기업의 시대며, 식물성 지향 식품을 비롯해 동물복지, 친환경 포장 등 사회적, 환경적 가치를 실현하는 풀무원이 대표적인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는 내용이다.

CJ푸드빌 빕스, 졸업생 위한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졸업생을 위한 샐러드바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졸업식도 비대면으로 간소하게 치러지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졸업생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월 28일까지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주문 시 졸업장을 제시하면 졸업생 한 명에게 샐러드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 고등학교와 대학교 졸업생에 한하며 테이블 당 최대 1회 적용 가능하다.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한해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상세 내용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