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 개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1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1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개최된 이번 업적평가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화상을 통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업의 성장 · 미래 고객 · 조직 문화’ 등 3가지 관점에서 ‘차별화된 경험 구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창조적 비즈니스 추진을 통해 업의 영역을 지속 확장하고, 디지털 신기술과 빅데이터 역량에 기반한 미래고객 가치를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그 동안 축적된 조직 경험과 끊임없는 학습 활동을 통해 비약적인 문화 대전환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임사장은 “바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범선이 아닌 스스로 힘차게 움직이는 크루즈처럼 주체가 돼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이고 당당하게 맞서야 한다”며, “전 직원 한명 한명이 셀프 리더십을 통해 ‘일류 신한’과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달성을 향해 돌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인상'을 시상하며 임직원들의 한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고객과 사회의 관점에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기 위해 지혜를 모으고,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라는 그룹의 핵심가치를 일상의 기준으로 정립해줄 것을 당부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