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 취업 대비 ‘全강좌 패키지’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듀윌, 대기업 취업 대비 ‘全강좌 패키지’ 마련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대기업 취업을 대비할 수 있는 '전 강좌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대기업 취업을 대비할 수 있는 '전 강좌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

에듀윌은 대기업 취업을 대비할 수 있는 '전(全)강좌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자소서, 인적성 등 취업에 필요한 항목들을 대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수강생은 원하는 기업과 스펙에 맞춰 강의를 진행 가능하며 모의고사를 마련해 문제풀이도 함께 대비할 수 있다.

강의는 직무 중심으로 진행해 각 영역별 전문 교수진을 배치해 학습 전문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강의와 교재를 추가로 지급해 더욱 심화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에듀윌의 설명이다.

추가 혜택은 'GSAT 기본서/모의고사+유형분석집',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기업을 분석한 '자료집 8종'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강좌 6종 중에 개개인에게 맞는 과정을 골라 선택하는 '나만의 패키지' 이용 시 최대 2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마련한 미션에 따라 최대 200%까지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환급 혜택은 지급되는 수강료에서 제세공과금 22%를 공제 후 지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