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hy,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출시…쿠팡,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hy,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출시…쿠팡,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2.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첨부사진]hy, 식약처 승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출시
hy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hy

hy,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출시

hy는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이고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는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아연)과 식품(샐러드)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닭가슴살 샐러드에 분말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더한 형태다. 분말은 포 형태로 개별 포장했다. 샐러드에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뿌려 먹을 수 있어 식단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y 측은 "이번 제품은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발했다. 최근 헬씨플레저(Healthy pleasure)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자사 샐러드 구매 고객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를 동봉해달라는 의견이 많았다"며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제조 기술력을 보유 중이며,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어 제품 개발이 용이했다"고 부연했다.

쿠팡,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쿠팡이 3월 6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학기를 앞두고 디지털기기가 필요한 학생을 위해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에이수스, 델, HP, MSI,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노트북 브랜드를 비롯해 COX, 디지지, 구스페리, 레이저, 씽크웨이, WD, 자브라 등 디지털기기 브랜드다.

대표상품으론 에이수스 2021 노트북 13, 자브라 Elite 75t 블루투스 이어폰, COX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서피스 2021 마이크로소프트 랩탑4 플래티넘 노트북 13.5 등이 꼽힌다. 

쿠팡은 행사 기간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로 나누어 3~4일 동안 총 39개 대표 할인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노트북 상품 구매 시 제휴카드로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의 모든 것’ 테마를 통해선 온라인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마련했다.

bhc 아웃백, 자사앱 딜리버리 론칭

bhc가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앱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은 딜리버리 서비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아웃백 부메랑 혜택과는 별개로 딜리버리 주문 1건당 1개의 스탬프가 자동 발급된다. 3개의 스탬프에는 3000원 할인쿠폰 1매, 이후 5·10·15회 기준으로 각각 쿠폰이 제공된다.

오픈을 기념해 아웃백은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연다.

쓱닷컴, ‘SS 패션 위크’ 행사 진행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2022 SS(봄·여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성패션에서는 ‘마시모두띠’, ‘베스띠벨리’, ‘질스튜어트뉴욕’, ‘온앤온’ 등, 남성패션에서는 ‘마시모두띠’, ‘보스’, ‘커스텀멜로우’, ‘캘빈클라인 진’ 등 봄맞이 신상품을 추천한다. ‘쿠론’, ‘칼린’ 가방과 ‘다이아미’ 주얼리, ‘자주’ 홈웨어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스포츠 상품과 ‘크레모아’, ‘미니멀웍스’, ‘지프’ 등 캠핑용품, ‘아이더’, ’네파’ 등 등산용품도 준비했다.

캐주얼 연합전, 골프웨어 신상전, 아웃도어 스포츠 대전, 신학기 대전, 해외직구 대전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마련해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H&M’, ‘쥬크’, ‘아이더’, ‘디디에두보’, ‘바버’ 브랜드 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 쇼케이스’도 연다.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룩, 사회초년생을 위한 오피스룩, 골프에 갓 입문한 골린이를 위한 골프웨어 등 TPO(시간·장소·상황)별 패션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같은 기간 MZ세대 공략을 위한 ‘뉴 노멀 스타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