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전자랜드, '클린 케어 가전 넘버원 전자랜드'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위생 관리에 도움되는 가전제품 프로모션 '클린 케어 가전 넘버원 전자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위생 관리에 도움되는 가전제품 프로모션 '클린 케어 가전 넘버원 전자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위생 관리에 도움되는 가전제품 프로모션 '클린 케어 가전 넘버원 전자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의 공기청정기와 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회원 중 이번 행사의 홍보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의 100만 원 이상 행사 품목을 해당 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3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올해 두 번째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가정에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로, 3월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힘쓰는 워킹맘 사연을 모집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구성원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사 부담이 가중된 워킹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빨래를 돕는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물걸레 청소기, 무선 청소기 등 가사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연은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선정하며, 결과는 4월 중 발표한다.

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출시

청호나이스는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LFK스프링은 오픈형 구조로 스프링 특성상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은 장점이 있다. 특히 퍼스트 클래스는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7zone)으로 나눠 신체부위에 맞는 잠자리를 제공한다.

월 렌탈료는 2만6900원(슈퍼싱글), 2만9900원(퀸), 3만2900원(킹) (6년 의무약정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 155만 원, 165만 원, 175만 원이다. 렌탈 구매 시엔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에 걸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