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벤츠 한성자동차, 브레이킹 선수 3인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벤츠 한성자동차, 브레이킹 선수 3인 공식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3.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왼쪽부터)가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수상을 기념해 임종민 부산본부세관 심사국 심사총괄과장과 촬영을 하는 모습. ⓒ 혼다코리아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왼쪽부터)가 임종민 부산본부세관 심사국 심사총괄과장과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수상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혼다코리아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 모범납세자로 국무총리 표창 수상

혼다코리아는 이지홍 대표이사가 지난 3일 제5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기업의 납세 의무를 충실히 이행함은 물론, 모터사이클 안전운전캠페인과 친환경 사회공헌, 봉사활동 등을 전개하며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이날 납세자의 날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참석 규모를 축소 진행했다. 이에 불가피하게 행사를 실시하지 못한 관서에서는 모범납세자를 직접 찾아가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존재가 기대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브레이킹 선수 3인 공식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28일 청담 전시장에서 브레이킹 선수 3인(△전지예 △김종호 △박민혁)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브레이킹 선수 후원은 한성자동차 '워너.비'(WANNA.B) 프로젝트의 첫 시작 격으로 마련됐다. 알파벳 B는 브레이킹과 비보이, Be 동사 등을 뜻하는 함축적인 의미를 지닌다. 브레이킹 문화에 열정과 애정이 있는 비보이, 비걸들이 각자가 원하는 ‘워너비’에 닿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후원을 통해 해당 선수들에게 순수 전기차 '더 뉴 EQA'(The new EQA)를 지원한다. 브레이킹 선수 전지예와 김종호는 대한민국 첫 브레이킹 국가대표로 선발돼 오는 9월에 열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

한성자동차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2024 파리 올림픽 등 명실상부한 스포츠 종목으로 올라선 브레이킹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워너.비’ 프로젝트의 BI(Brand Identity)를 브레이킹 선수들의 화려한 페인팅 퍼포먼스로 담아낸 언베일링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그룹, 공식 홈페이지 통합 오픈

현대자동차그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합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고객과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펼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적극 알리기 위함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 적용 △기존 HMG저널, HMG TV, 뉴스 채널 통합 △그룹 차원의 종합적인 ESG성과와 방향성을 담은 ‘그룹 사회책임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그룹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 신기술 공개에 대한 동영상 생중계, 숏폼(Short Form) 영상 등을 꾸준히 제공받게 된다. 콘텐츠 전달도 △기술 소개 영상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뤄진다.

더불어 개편된 홈페이지는 그룹의 사회적 책임 방향성을 바탕으로 각 그룹사들의 분야별 성과와 계획에 대해 이해관계자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짜여진다. 그룹 ESG 정책과 계열사의 ESG 성과를 알기 쉽도록 'ESG Policy & Report'를 별도 메뉴로 구성하는 등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그룹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다양한 활동과 혁신적 성과를 고객이 디지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인류가 꿈꾸는 바람직한 미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현대차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올바른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