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는 “커피전문점의 인가가 가장 많은 카레멜 마키아토를 컵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정통 드립방식으로 직접 내린 아라비카종(모카 시다모,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칸타타원두커피(40%)와 HACCP 인증을 받은 신선한 국산 생우유(40%)가 밸런스를 이룬 밀크커피에 카라멜의 고소한 달콤함이 더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여성 소비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커피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패키지에 배우 소지섭씨을 새김으로서 여성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덧붙었다.
롯데칠성은 “컵커피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컵커피 음료 선두 업체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제품 패키지에 칸타타 전속 모델 소지섭씨의 모습을 넣은 것을 비롯 TV 및 지면 광고, 딜러레터, POP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샘플링과 프로모션 활동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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