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롯데손해보험,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롯데손해보험,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3.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가입하고 댕냥이 선물 받아가세요!
DB손보,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let_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롯데손해보험 제공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롯데손해보험은 최근 출시한 ‘let:gift 키즈보험’의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보험을 탐험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거나 보험서비스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1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으로, 활동기간은 2개월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1개의 영상 혹은 게시글 5개를 통해 let:gift 키즈보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롯데손해보험의 통합브랜드 ‘let:’을 활용한 서포터즈 굿즈가 지급된다. 이외 블로그와 본인 게시물에 업로드할 수 있는 배너가 함께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 대한 수료증 수여와 우수 서포터즈에 대한 시상도 계획돼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0일까지 공모전•대외활동 홍보사이트인 ‘올콘’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손해보험은 향후 출시되는 보험서비스에 대해서도 서포터즈를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gift 키즈보험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늘리고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나고자 한다”며, “향후 보증기간연장 보험 등에도 새로운 보험을 탐험한다는 컨셉으로 서포터즈 운영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프트박스 댕댕스ⓒ삼성화재 제공
기프트박스 댕댕스ⓒ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가입하고 댕냥이 선물 받아가세요!

삼성화재는 반려인들의 펫보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을 판매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료 계산과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보험료를 계산해 보더라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형 보험상품으로 생후 60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한번에 일시납으로 납입할 수도 있고 월납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견 플랜'은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용을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는 기본이다. 여기에 고객과 반려견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보장받는 담보를 추가하거나 제외 할 수 있다.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묘 플랜'도 '반려견 플랜'과 동일하게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질병과 상해에 따른 의료비를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를 기본으로 보장한다. 여기에 반려묘에게 발생하기 쉬운 비뇨기 질환에 대한 비뇨기질환 확장보장과 사망위로금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핏펫과 제휴한 이번 이벤트는 3월부터 5월까지 연간 보험료 30만 원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프트박스 굿즈는 삼성화재 직원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거쳐 반려동물 치약 및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고 현재 1500명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가족구성원인 반려동물을 위해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 아이템도 착! 이벤트를 시작으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은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의 편마비진단비 담보에 대해 3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DB손해보험 제공

DB손보,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은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의 편마비진단비 담보에 대해 3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작년에 두 개의 배타적 사용권 획득에 이어 올해도 배타적사용권 획득을 통해 업계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2001년 손해보험 상품의 ‘신상품 개발이익 보호’제도가 도입된 이후 총21회를 획득하게 됐다.

편마비란 편측의 상하지 또는 얼굴 부분의 근력 저하가 나타난 상태를 말하며 편마비 환자수는 2016년 12.5만 명 대비 2020년 14만 명으로 약 14% 증가하고 있는 질환이지만 뇌졸중의 조기증상이라고 인지하고 있는 비율은 2019년 61.7% 대비 2020년 57.5%로 감소했다. 따라서 편마비진단비 개발을 통해 뇌졸중 조기증상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뇌졸중 중증화 예방 효과를 기대하고자 했다. 또한 예방적 차원의 진단비 보장 강화로 뇌졸중의 조기치료가 가능해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했다.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은 배타적사용권을 부여 받은 편마비진단비 이외에도 생애주기별로 보장범위를 차별화해 각 연령대에 적합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년기에는 질병 리스크 노출 전, 신규 41대질병 진단비 담보를 통해 질병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치료비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했다. 중년기는 질병 발병에 따른 치료 보장을 확대하기 위해 ‘다빈치로봇암수술비’과 ‘가정간호치료비’담보를 신규 탑재했으며, 노년기 고객을 위해서는‘장기요양 재가/시설 급여 지원금’과 ‘재활치료비’등의 신규담보를 통해 간병 리스크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예방적 차원의 진단비 보장으로 질병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고객 뿐만 아니라 보험산업 전체의 의료재정 안정성 확보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