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신규 TV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금융, 신규 TV광고 온에어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3.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이 이달 새롭게 선보인 TV광고 ‘불가사리’편의 주요 장면ⓒ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은 자사 대표 캐릭터인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최근 선보인 ‘오징허’편에 이어 ‘3세대 읏맨’과 새로운 빌런(Villain·악당)인 ‘불가사리’가 등장한다. 불가사리는 ‘가능하지 않다’라는 의미의 불가(不可)와 동음이의어라는 점에서 착안한 캐릭터로 불가사리를 형상화했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등 N가지를 포기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인 ‘N포세대’를 노리는 불가사리를 물리치고 N포세대에게 용기를 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불가사리는 ‘연애 불가’, ‘출산 불가’, ‘내 집 불가’를 외치며 도시에 등장해 건물을 파괴하고 시민들을 불가능에 빠뜨린다. 불가사리에 의해 시민들이 N포세대로 전락하려는 순간 포기를 모르는 읏맨이 저축하면 Why not’을 외치며 등장해 필살기 ‘낫(not)’을 사용해 불가사리를 물리친다.

OK금융그룹은 'B급 감성'을 기반으로 건전한 금융생활을 저해하는 요소를 빌런 캐릭터화 시킨 뒤 읏맨이 이를 물리치는 내용의 TV광고를 통해 금융생활과 관련한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여러 금융 빌런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금융 영웅 읏맨’의 활약상을 선보이며 OK금융그룹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 통해 고객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