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폴스타코리아, 폴스타2 본격 출고 돌입…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폴스타코리아, 폴스타2 본격 출고 돌입…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3.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폴스타코리아는 폴스타2의 차량 출고에 본격 돌입했다.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코리아는 폴스타2의 차량 출고에 본격 돌입했다.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코리아, 폴스타2 차량 출고 돌입

폴스타코리아는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대전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폴스타2의 차량 출고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는 사전 예약 기준 약 두 달, 본 계약 기준 한 달 만에 이뤄지는 이번 차량 출고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신속한 차량 출고를 비롯해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1:1로 케어하는 프라이빗한 차량 출고 프로그램 등 제품 외적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 제공에 주력할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본사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신속하게 차량이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들이 폴스타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스타2는 사전 예약 당시 두 시간 만에 2000대 계약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에는 환경부 주최 ‘EV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전기세단’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봄철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4월 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를 출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이 주어진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고객이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온라인으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여기어때와 봄맞이 트래버스 가족여행 이벤트 진행

한국지엠 쉐보레는 봄철 여행 시즌을 맞아 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해 수입 대형 SUV 트래버스의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새롭게 출시된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를 타고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박 카테고리인 ‘블랙’에 포함된 경주·속초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를 1박2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12일까지다. 여기어때 앱을 통해 이벤트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발표된다.

여행 이후 본인 SNS에 여행 후기를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우수작 3명)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참가상 12명)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