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에 격려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 아웃백,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에 격려금 전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3.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붙임] 아웃백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 격려금 전달식 이미지
24일 아웃백 송도점에서 열린 격려금 전달식에서 박현종 bhc그룹 회장(우측)이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에게 격려금 1000만 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hc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2022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 남자 높이뛰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우상혁 선수에게 격려금과 아웃백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아웃백은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아웃백 송도점에서 우상혁 선수에게 격려금 1000만 원과 아웃백 상품권 100만 원을 전달했다. 앞서 bhc치킨은 지난해 9월에도 도쿄 올림픽에서 한국 육상 트랙&필드 사상 올림픽 최고 성적인 4위를 기록한 우상혁 선수에게 한 차례 격려금을 전달한 바 있다. 

우상혁 선수는 지난 20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스타크 아레나에서 열린 2022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 남자 높이뛰기에서 2m34cm를 뛰어 한국 선수 최초로 금메달을 차지했다. 

아웃백은 비인기 종목인 높이뛰기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앞으로 펼쳐지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와 아시안게임에서도 우상혁 선수의 선전과 응원을 보내기 위해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bhc그룹 측은 “올림픽 이후 우상혁 선수의 선전을 늘 응원해 왔었는데 이번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하는 쾌거를 보여 또 한 번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줬다”며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당찬 도전을 보여준 우상혁 선수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대한민국 스포츠를 빛낼 유망주를 발굴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