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 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제로4.0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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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오늘] 경동나비엔, 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제로4.0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25 10: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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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0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3개 품목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공표하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 2022년 K-BP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은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 부문인 청정환기시스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지속되면서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위닉스 2022년 공기청정기 신제품 제로S·제로4.0 출시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미세먼지 시즌 대비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공기청정기 제품은 공기청정면적 49.5m2 의 제로4.0과 공기청정면적 43㎡의 제로 S다. 두 공기청정기 모두 마이크로에어케어 시스템으로 0.01㎛ 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더불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아세트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등의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제로S의 경우에는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아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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