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SM그룹,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3.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 ⓒ 에스엠그룹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 ⓒ 에스엠그룹

SM그룹은 건설부문 SM경남기업이 지난해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에 이어 올해에도 공간 브랜딩을 적용한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 견본주택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는 '현대 건축의 아버지'라 불리는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 1887~1965)를 소개하며 경남아너스빌의 브랜드 슬로건인 '집, 존경을 담다'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건축의 목적은 사람을 감동하게 하는 데에 있다'는 르 코르뷔지에의 철학과 SM경남기업의 브랜드 철학을 접목해 공간 브랜딩 방식으로 견본주택에 담아냈다는 게 SM그룹의 설명이다. 공간 브랜딩은 공간 체험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를 위해 SM경남기업은 이번 견본주택 3층에 '쇼룸'을 마련해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전용면적 84㎡타입의 공간연출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르 코르뷔지에와 경남아너스빌의 철학을 반영해 입주자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한 동선을 조성하고,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에 편리한 인테리어를 꾸민 게 특징이다. 또한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브제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이 적용된 주거공간도 다룬다.

한편,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는 경기 용인 양지면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0층, 17개동, 전용면적 84㎡ 총 1164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