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메밀 들기름 막국수’ 출시…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메밀 들기름 막국수’ 출시…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CJ프레시웨이, 급식 고객 대상 애플리케이션 '프레시밀' 본격 운영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고객용 모바일 앱 '프레시밀'을 3월 말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고객용 모바일 앱 '프레시밀'을 3월 말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고객용 모바일 앱 '프레시밀'을 이달 말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시밀은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 '오늘의 메뉴' 정보를 제공한다. 자신이 이용하는 점포를 등록하면 일자 별 또는 주차 별 메뉴를 조식, 중식, 석식 등 끼니 별로 확인 가능하다. 식단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양 구성 정보와 각 메뉴의 칼로리 정보도 볼 수 있다.

앱 사용자가 기록한 모든 정보는 빅데이터화돼 각 점포의 메뉴 구성과 운영 계획에 반영된다. CJ프레시웨이는 현재 약 25개 점포에서 프레시밀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후 다양한 고객사의 사업장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메밀 100% 들기름 막국수'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메밀 100%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밀 100% 들기름 막국수(5000원)는 강원 원주 지역의 조리방식을 재현하고, 압출 방식으로 뽑아낸 100% 메밀면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또한 비법간장과 들기름, 볶음참깨, 김가루, 무초절임까지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메밀 100% 들기름 막국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세븐앱에서 해당 상품 예약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 나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물가 상승에 대응해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 '실속 시리즈' 상품 출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이달 말까지 국민들의 대표 먹거리인 김밥에 대해 가격은 낮추고 양은 증량한 가성비 만점의 실속 김밥 △실속정통왕김밥 △실속삼겹왕김밥 △실속커플SET김밥 3종을 선보인다.

GS25는 실속 김밥 3종을 시작으로 4월에는 전국 최저가 수준의 계란과 쌀 등 생활필수품 중심의 실속 시리즈 상품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국민들의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출시 기념 페스티벌 진행

㈜락앤락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스팀프라이어 S2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30초와 15초짜리 영상을 통해 락앤락은 130℃의 슈퍼 스팀 기술로 구현하는 일명 '촉맛탱'(촉촉하고 맛있는) 요리를 강조했다. 락앤락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중심으로 스팀프라이어 S2 촉맛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락앤락몰의 '내맘대로 고르는 1&1' 페이지에서 스팀프라이어 S2를 구매할 경우, 최대 소비자가 18만 원 상당의 락앤락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팀프라이어 S2 구매 후 락앤락몰에 포토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나만의 텀블러로 디자인할 수 있는 네이밍 텀블러(1만5000원 상당) 쿠폰을, 페스티벌 기간 내 락앤락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봄철 옷장 정리에 유용한 수납함(최대 2만5000원 상당)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프리미엄 제품 전시를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2000년 1월 논현가구거리에 오픈한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까지 3811㎡(약 1098평) 규모로 원스톱 토탈 인테리어 매장이다. 한샘은 논현점 4층에 있던 181㎡(약 55평) 규모의 한샘도무스관을 8층에 2배 이상 넓힌 396㎡(약 120평)의 전시공간으로 확장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개선해서 프리미엄 거실 공간을 연출했다. 총 11세트의 거실 소파존을 구성하고 식탁 또한 총 6세트를 전시했다.

더불어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한샘도무스’관과 함께 4층에 위치한 '맞춤패브릭관'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115㎡(약 35평)의 규모에서 198㎡(약 60평)로 전시공간으로 확장했다. 또한 스마트폰 앱으로 커튼·블라인드를 제어 해볼 수 있는 '스마트 체험존'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그룹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선봬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H.Point Pay'(H포인트 페이)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H.Point Pay는 현대백화점그룹이 선보인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와 자동 연동되며, 간편결제와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고객이 H.Point 회원 가입 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본인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결제계좌를 H.Point Pay에 한번만 등록하면 향후 별도의 절차 없이 비밀번호나 생체 인식 등으로 간편하게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는 현대백화점그룹의 11개 온라인몰에 적용된다. 

배민, 외식업주 자녀 300여 명에 장학금 20억 원 지원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이하 우형)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22년 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은 김봉진 우아DH아시아 의장이 기부해 마련한 200억 원 규모 '우아한 사장님 살핌기금'에서 100억 원을 조성해 운용되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사랑의열매가 기금 운용을 맡고, 비영리교육소셜벤처 점프가 장학생 선발 등 장학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올해 첫 지원에는 총 1177명의 지원자 중 소득 수준 및 자기소개서 등의 서류심사를 거쳐 309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고등학생의 경우 연간 학업지원금 300만 원, 대학생은 연간 학업지원금 400만 원(일반전형) 또는 주거비 지원금 600만 원(주거독립전형)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형은 앞으로 5년간 매해 20억 원씩 총 100억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