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 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 우미건설

우미건설은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 화성 비봉지구 B4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84㎡(3개 타입) 총 798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바로 앞에 화성로가 있어 화성 지역 내 이동이 용이해 교통성이 우수한 단지라는 게 우미건설의 설명이다. 단지와 맞닿은 곳에 유치원, 중학교 용지가 계획돼 있는 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단지는 전(全)세대 남향 위주 배치, 4베이 판상형 타입 중심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할 예정이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근린생활시설 제외)로 조성해 안전 보행 환경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우미린만의 입주민 소통공간인 '카페 린'을 비롯해 하프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연습장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밖에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돌봄센터 등도 도입되며, 동출입구, 엘리베이터, 실내 등에는 공기청정시스템 '에어클린'이 설치된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 고잔동 일대에 마련됐다. 견본주택 방문 시에는 우미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미린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