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원주 ‘유보라 마크브릿지’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반도건설, 원주 ‘유보라 마크브릿지’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유보라 마크브릿지 ⓒ 반도건설
유보라 마크브릿지 ⓒ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유보라 마크브릿지'를 이달 중 공급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강원 원주 관설동 옜 KT강원본부 부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67~125㎡ 총 47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타입별 가구 수는 △67㎡ 97가구 △84㎡A 190가구 △84㎡B 28가구 △84㎡C 116가구 △102㎡ 44가구 △125㎡PH 1가구 등이다. 시행은 KT에스테이트가 맡으며, 시공은 반도건설이 수행한다.

원주 도심권과 혁신도시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더블 생활권 입지를 갖춘 단지로, 특히 바로 앞에 대형마트가 있고,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도심에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는 게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치악산국립공원, 강원혁신도시 내 수변공원, 근린공원, 원주천 산책로 등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관초, 단구초, 관설초, 단구중, 치악고, 영서고 등 교육시설이 근처에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각종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84㎡타입에는 4~5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 위주 설계와 알파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 가변형 설계로 공간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단지 외부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해 안전한 단지를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 자연, 개발호재, 특화설계 등 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요소들이 종합돼 있다"며 "올해 원주 지역 첫 분양 단지이자 관설동 내 17년 만에 신규 공급인 만큼 유보라 브랜드의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