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온라인 판매 채널 개편…사용자 편의성 향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랜드로버, 온라인 판매 채널 개편…사용자 편의성 향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4.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 사진은 주요 판매 모델들의 모습.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고 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이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에서 편리하게 차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들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계약 절차를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로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단 세 번의 페이지 이동만으로 차량 계약을 완료할 수 있다. 

첫 페이지에서 계약하고자 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두번째 페이지에선 차량 관련 정보와 재고 확인을 통해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최종 가격과 선택한 전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계약금 결제가 진행되며 주문이 완료된다. 

국내 재고가 있는 모델 계약의 경우, 계약금은 7일 이내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국내 재고가 없는 모델 사전 계약 시에는 언제든지 취소·환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벤트와 캠페인 참여, 시승 신청,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내년 출시 예정인 랜드로버의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랜드로버를 만나볼 수 있도록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 경험의 디지털화 전략을 적극 추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