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 신규 오픈…케이카, 유류비 지원 ‘핫딜’ 기획전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 신규 오픈…케이카, 유류비 지원 ‘핫딜’ 기획전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4.0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을 새롭게 오픈했다.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을 새롭게 오픈했다.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 분당에 국내 3번째 ‘포르쉐 스튜디오’ 신규 오픈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SSCL이 맡는다.

포르쉐 스튜디오는 폭 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리테일 포맷의 쇼룸이다.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은 청담과 송도에 이어 국내 3번째로, 전 세계에선 19번째로 조성됐다.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은 연면적 380㎡(약 115평), 지상 2층 규모로 세워졌다. 1층은 포르쉐 주요 제품 전시 공간과 신차 출고장으로, 2층은 고객 라운지 개념의 스튜디오 바 등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총 20대의 주차 공간과 다양한 포르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존’을 마련해 차별화된 고객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3대의 320kW 초급속 충전기를 포함해 총 5대의 충전 인프라도 갖춰 타이칸 오너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케이카, 50만 원 주유권 증정 ‘핫딜’ 테마기획전

케이카(K Car)는 최근 급등한 유가로 주유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가솔린, 디젤 차량 구매 시 최대 50만 원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핫딜’ 테마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대상 차량은 핫딜 리스트 내 총 15종 SUV와 대형 세단 차량 700여 대다.

이카는 차종, 차급에 따라 20만/30만/50만 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이달 28일과 29일에 휴대전화 번호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최근 유가 상승으로 주유비 부담을 느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익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5월 말까지 전국 12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봄맞이 '2022 리 클린(Re Clea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등록일 기준 2018년 4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을 대상으로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20만~50만 원)를 받은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증정한다.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에는 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밀리 패키지와 테일러메이드 TP5x 골프볼 세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도 지원한다. 입고 차량 중 장착 가능 차종에 한한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0% 할인 혜택과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