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KCC실리콘, 창신동 쪽방상담소에 성금 기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KCC실리콘, 창신동 쪽방상담소에 성금 기탁
  • 김자영 기자
  • 승인 2022.04.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위생환경 개선·편의시절 지원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자영 기자]

지난 30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 소재 서울특별시립 창신동 쪽방상담소에서 KCC·KCC 실리콘 관계자가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
KCC·KCC 실리콘 지난 30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 소재 서울특별시립 창신동 쪽방상담소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KCC

KCC·KCC실리콘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립 창신동 쪽방상담소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양사 사내 커피 머신 앞에 놓인 모금함에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적립한 금액에 사측이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창신동 쪽방상담소는 성금으로 저소득층 주민을 지원할 예정이다. 창신동 쪽방상담소는 0.5~1.5평 공간 안에서 의식주를 해결하는 거주민에게 상담사업·의료·일상생활·목욕·세탁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KCC는 해당 성금이 오미크론 등으로 생계를 위협받는 이들에게 위생환경 개선과 편의시절 지원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주위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실현에 일조할 계획"이라며 "사내에서부터 작은 실천을 통한 기부·봉사 문화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치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생각대신 행동으로 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