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지리산수, KPGA 공식 ‘먹는 생수’ 지정…아성다이소, ‘원예용품 대전’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워홈 지리산수, KPGA 공식 ‘먹는 생수’ 지정…아성다이소, ‘원예용품 대전’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지난 4월 7일 열린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조인식에서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왼쪽)와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워홈

아워홈 지리산수, KPGA 공식 ‘먹는 생수’ 지정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5년 연속 KPGA 공식 생수·후원사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을 시상하고 우승선수에게 ‘지리산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워홈 김진철 사업부장은 “KPGA와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며 “5년 연속 공식 생수 지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원예용품 대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원예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처음 원예를 시작하는 사람도 홈 가드닝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모종, 씨앗, 화분, 원예소품 등 총 5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모종은 상추, 고추, 치커리, 방울 토마토 등이 준비됐다. 모종은 씨앗 파종 보다 발아에 대한 걱정이 적고, 병충해에 상대적으로 강하며 수확시기를 앞당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처음 식물 키우는 사람에게 적당한 재배법이다. 단 모종은 아성다이소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생화는 다육식물과 수경재배 식물 등이 구성됐다. 씨앗은 해바라기, 메리골드, 라벤다, 당근 등을 판매하고, 씨앗과 화분, 배양토, 모종삽까지 포함된 ‘과일채소 키우기 키트’도 구성했다.  화분은 플라스틱 화분과 걸이형 화분 등을 마련했다. 

원예소품은 원예생활을 취미로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스 분사기, 호스밴드, 투명 물호스 등 수전용품과 조립형 자갈무늬매트, 원예용 2단 선반 등 장식소품, 열매 배양토, 수정토, 자갈 등 소품까지 판매한다.

크라운해태제과, 제1회 한음회 성료

크라운해태제과가 지난 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전통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제1회 한음회’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열린 한음회는 국악의 새로운 이름 ‘한음’으로 선보이는 대형공연이다. 명인명창들과 국악을 적극 후원해 온 크라운해태제과가 국악의 새로운 이름으로 한음을 제안하고 널리 알리기 위한 시도다.

최고 명인들로 구성된 양주풍류악회의 ‘수제천’ 연주로 문을 연 이번 공연은 이춘희, 안숙선, 왕기석 명창이 신명나는 경기민요와 창극 심청을 선보였고, 정명숙, 진유림 명무의 살풀이와 북춤 공연도 이어졌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태극기, 애국가, 한글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음악 국악의 특별한 이름으로 한음을 제안했다”며 “앞으로 한국의 전통음악이 한음이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양식품 불닭, BTS 콘서트 스폰서 참여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이하 현지시간)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를 연다.

삼양식품은 전 세계 팬들에게 콘서트 기간 동안 불닭볶음면을 홍보할 예정이다. 먼저 불닭 홍보 부스를 열고 불닭볶음면의 10년간 히스토리 소개,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국내와 중국에서 공개한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영문 광고를 현지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탄소년단 한정판 굿즈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얼굴이 새겨진 한정판 포토카드에 공식 스폰서로 삼양식품 불닭 로고가 들어간다.

불닭 홍보 부스에서는 루이비통, 나이키와 협업으로 알려진 K-일러스트레이터 SAMBYPEN(김세동) 작가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시선으로 본 불닭볶음면의 가치를 재해석한 작품도 공개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