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출시…JW중외제약, ‘브라보 캠페인’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출시…JW중외제약, ‘브라보 캠페인’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푸디언스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출시

㈜휴온스푸디언스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 감소 △제지방(체중에서 지방을 제외한 값) 증가 △체중 감소 효과 등이 확인돼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1일 2정 복용으로 지표(활성) 성분인 포스콜린을 50mg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5종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4%를 함유한다. 이어트로 인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JW중외제약, '세계 혈우인의 날' 맞아 응원 이벤트 진행

JW중외제약은 오는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혈우병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환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브라보 캠페인'(BRAVO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라보 캠페인은 희귀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 제고와 함께 환우들에게 치료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JW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서 혈우병 환자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 헬스피디아에 게시된 '궁금하닥 혈우병 편'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가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JW그룹의 스킨케어 브랜드 '링셀 토탈 세트'(50명) △건강기능식품 '마이코드 멀티 비타민·미네랄'(1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은 혈우병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를 위한 활동도 펼친다. 임직원 학습 플랫폼인 'JW 러닝 클라우드'(Learning Cloud)에 4월 도서로 A형 혈우병을 앓는 박현묵 번역가의 이야기가 담긴 '아프기만 한 어른이 되기 싫어서'를 등록했다. JW중외제약은 앞으로도 희귀질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확대 

대웅제약은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국립대학교(University of Indonesia, UI)에서 열린 투자포럼 'UI Investment & Start Up Forum'에 전승호 대표가 실시간 비대면으로 참가, 그간 추진해 온 인도네시아 사업과 향후 계획을 소개하고 산학 연계 오픈 이노베이션의 현황·계획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보건복지부장관·투자조정청장 등 정부 관계자, UI 총장 등 학계 주요 인사, 투자사, 현지 언론 등 약 300명이 참석한 이번 포럼은 UI의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회사 소개, 오픈 이노베이션 사업 계획 공유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도네시아 주요 제약기업과 투자사들의 사업 투자 전략을 공유하며 상호 협력을 도모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초청받은 대웅제약은 △R&D, 오픈 이노베이션 방향성 △인도네시아 사업·연구 현황 △대웅제약의 인도네시아 미래 사업 계획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전승호 대표는 인도네시아를 동남아시아의 거점 국가로 하는 대웅제약의 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확대 계획을 알렸고 인도네시아 의약 산업 성장에 대한 대웅제약의 비전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바이오, 제제 분야에 대한 지속적 투자, 우수 인재와의 협력 강화 계획 등을 공유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