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SSG랜더스, 컴투스프로야구와 함께하는 홈경기 팬 이벤트 실시
5민랩, 스매시 레전드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 모집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마호(신데렐라)’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오는 5월 12일까지 커플모드 20회 플레이, 베스트 드레서 5회 달성 등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마법걸기] 10캔디’, ‘액세서리 구매권’, ‘벚꽃 이펙트’를 지급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추가 보상으로 ‘프리미엄 신데렐라 매직’을 선물하는 ‘너를 위한 달콤한 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페르소나 작물’에 마법걸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웨딩 클래식카 4종 선택박스’, ‘구미베어 체어 선택박스’ 등을 일정 확률로 제공하는 ‘데이트 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스크린샷 게시판에 캐릭터 이미지와 자기소개를 업로드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10캔디’, ‘자켓구매권’을, 새롭게 커플을 맺고 5월 12일까지 유지한 이용자에게 ‘연인키스’ 액션과 ‘로맨틱 플라워링’을 선물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PC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와 손잡고 자사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를 활용한 홈경기 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SSG랜더스, 컴투스프로야구와 함께하는 홈경기 팬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와 손잡고 자사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를 활용한 홈경기 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선수와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랜더스 홈경기 시작 전 현장 지원자를 모집해 컴프야V22 및 컴프야2022의 콘텐츠를 함께 즐기고 전광판에서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2022 KBO 정규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매 경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컴프야 타이틀로 SSG랜더스 선수 또는 다른 참여자와 실시간 대전을 벌이거나 홈런더비 기록 경쟁을 펼친다. 또한 시즌 전·후반기 홈런더비 최다 득점자 중 파이널 매치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승자에게는 2인승 초소형 전기차 ‘CEVO-SE’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지난 4월 17일에 진행된 SSG랜더스 홈경기 이벤트에는 컴프야V22 공식 모델인 박성한 선수가 특별 게스트로 나섰다. 컴프야 홈런더비 콘텐츠를 통해 3할 타자의 물오른 타격감을 뽐냈고,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소통하며 야구장의 열기를 더했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가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High Smashers)’ 모집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5민랩, 스매시 레전드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 모집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가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High Smashers)’ 모집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스매셔는 각종 소셜 콘텐츠를 통해 ‘스매시 레전드’를 전파하는 파트너 크리에이터다. 스매시 레전드의 인사말인 ‘하이스매셔(Hi Smashers!)’와 동일한 음을 가지면서도 다른 의미인 '하이스매셔(High Smashers)'라는 명칭을 선택했다.

오늘 하이스매셔의 공식 모집을 시작했으며, 선정 기준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애정과 관심 △꾸준한 크리에이터 활동 및 신선한 콘텐츠 생산 △유튜브 영상 업로드 최소 주 1회 또는 트위치 스트리밍 주 3회 이상 △스매시 레전드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크리에이터다.

모집 방식은 별도의 신청 기간 및 절차 없이, 커뮤니티 모니터링을 통해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하여 개별 연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민랩이 공지한 해시태그인 #SmashHigh와 #SMASHLEGENDS를 방송 및 영상 제목에 걸고 활동하는 채널을 대상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하이스매셔는 선정된 후 2개월 간의 모니터링 기간을 거치는 수습 파트너 ‘엔트리 클래스(Entry Class)’와 2개월의 모니터링 기간후 확정되는 고정 파트너 ‘하이 클래스(High Class)’로 나누어진다.

하이스매셔로 활동하는 공식 파트너들은 △5민랩과의 긴밀한 소통 △유튜브/스트리밍에 필요한 리소스 제공 △업데이트 내용 사전 공유 △테스트 서버 체험 지원 △인게임 피쳐드 영상 선정 △전용 인게임 프로필 아이콘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3성 ‘마호(신데렐라)’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마호(신데렐라)’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마호(신데렐라)’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3성 ‘마호(신데렐라)’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마호(신데렐라)’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

'마호(신데렐라)'는 후열에서 우아하게 아군을 지원하는 마호 선생님으로, 물리 공격을 가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가장 멀리 있는 아군의 'TP'를 회복하는 스킬들로 무장했다.

또한 △물리 공격을 하는 아군 전원의 물리 공격력 및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마법 공격을 하는 모든 적의 물리 방어력 및 마법 공격력 감소 △자신의 마법 공격력이 높을수록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하는 필살기로 전황을 바꾼다.

카카오게임즈는 4월 콘텐츠 업데이트로는 제2부 7장 1~5화가 추가되며, 레벨 상한을 190레벨에서 193레벨까지 올렸다. 또, 지역 44 ’[스쿠마 빙맥·서벽]’, ‘RANK 20용 액세서리 3종’, ‘린(데레마스)’, 우즈키(데레마스)’, 미오(데레마스)’의 전용 장비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사이드 스토리에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를 추가해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아울러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으로 이용자 50명에게 ‘300쥬얼’을 지급하며,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로 이용자 50명에게 ‘500쥬얼’을 선물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