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오픈…위니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오픈…위니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부산 지역 신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오픈

전자랜드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NC백화점 해운대점 지하 1층에 신규 오픈하는 파워센터로, 총 142평 규모이며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PC·모바일·노트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IT가전존과 안마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이 마련돼 있다. 더 안쪽에는 냉장고, 세탁기, 의류관리기 등 주요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주방가전존과 주요 제조사의 TV·사운드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TV존이 있다. 이밖에도 계절가전존, 소형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등이 준비돼 있다.

위니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프로페셔널 콘셉트 부문에서 2개 가전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수여하는 상이며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다. 프로페셔널 콘셉트(Professional Concept) 부문은 출시 계획이 있는 미래지향적인 컨셉이나 디자인을 평가해 수상한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캠핑용 이동형 인덕션'(Portable Induction Range)은 인덕션과 식자재 보관이 가능한 미니 냉장고를 결합한 제품이다. 또한 '팝업 레인지'(RANGE POP)는 전자파를 최소화하고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신개념 전자레인지다. 

롯데하이마트, MZ세대와 소통위해 '웹드라마' 기획

롯데하이마트는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기획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앱(APP) 내 비디오커머스 '하트ON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월 1편, 연내 총 10편의 웹드라마 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트ON TV에서는 매주 외전편, 제작 메이킹 필름 등 서브 콘텐츠도 볼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본편 1화를 게시한다. 지난 2일에 게시한 프롤로그는 지금까지 누적 약 9만명이 시청했다.

웹드라마 '제 MBTI는 LOVE입니다만?'은 가상의 중소 IT기업 'HM컴퍼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다. 관찰력이 좋은 남자 주인공 도상우가 등장인물들의 MBTI를 추리하며 이야기를 이끌어나간다. MBTI라는 소재를 활용해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고, 이를 타인과 공유하려는 MZ세대의 문화를 보여줌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한다.

청호나이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청호나이스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전용 캡슐커피로, 자메이카 블루산맥에서 생산되며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Gruppo Gimoka(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