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투시도 ⓒ 디엘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투시도 ⓒ 디엘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오는 5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경기 양주 옥정신도시 A-24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동, 전용면적 84·99㎡, 총 938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덕정역과 덕계역을 이용할 수 있는 단지로, 향후 덕정역에 GTX-C노선 정차가 예정된 데다, 1호선 회정역(예정)과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예정)도 계획돼 있어 교통성이 우수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또한 단지를 둘러싼 생태숲공원과 독바위공원을 비롯해 옥정체육공원, 회암천자전거길, 옥정중앙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에는 DL이앤씨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하우스가 적용되며,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 에어커튼,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도 도입된다. 또한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개인오피스, 게스트 하우스, 그린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DL이앤씨 측은 "완성형 신도시로 거듭난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마지막으로 일반분양하는 e편한세상 브랜드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설계를 적용해 총 6463세대 규모 브랜드타운의 완성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오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