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나서…세븐일레븐, 울진 지역 소외계층 구호물품 지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나서…세븐일레븐, 울진 지역 소외계층 구호물품 지원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케아 코리아, 한정판 플랫팩 토끼 초콜릿 출시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해서 먹는 플랫팩 토끼 초콜릿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케아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해서 먹는 플랫팩 토끼 초콜릿 등 다양한 푸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케아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해서 먹는 플랫팩 토끼 초콜릿 등 다양한 푸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인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보르셴슬라 밀크초콜릿은 이케아 가구처럼 직접 조립해 완성하는 토끼 모양 초콜릿이다. 레스토랑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비트 가든 샐러드',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와 더불어 어린이 메뉴로 스웨덴 전통 목각 말 인형 '달라호스' 모양의 치킨너겟에 밥, 완두콩을 곁들인 '어린이 달라호스 치킨너겟'도 내놨다.

또한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케이크', 계절 과일로 상큼함을 더한 '딸기 와플콘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메뉴도 추가됐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내 레스토랑, 스웨덴푸드마켓(SFM), 비스트로, 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영홈쇼핑,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나서

공영홈쇼핑은 TV 홈쇼핑을 통해 우리 농산물을 특별 편성하고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소비 감소와 재고량으로 비롯된 가격 하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강원도 봄나물 4종'(오는 27일 오후 12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은 제철을 맞은 우리 산나물을 모아 소개한다. 이번 소비 촉진 방송에서는 참두릅, 삼나물, 명이, 곰취 총 4종의 산나물 1.2kg을 3만900원에 판매한다.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파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제주도 햇 양파'(오는 29일 오후 1시 30분)도 준비했다. 전국에서 가장 먼저 출하되는 제주 햇양파는 과일처럼 달고 즙이 많아 생식, 장아찌, 피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6kg이 2만3900원, 8kg은 1만3900원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울진 지역 소외계층 대상 구호 물품 지원

세븐일레븐은 경상북도광역푸드뱅크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연계해 최근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즉석밥, 음료 등 12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1만1000여 개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대형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울진 지역 소외계층의 빠른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선 지난 3월 세븐일레븐은 경북 울진 지역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컵라면, 생수 등 식료품과 경영주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재난 구호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앞으로도 생필품 등을 추가 지원하는 등 울진 대형 산불 피해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NS홈쇼핑, 매주 주말 해외 여행 방송 집중 편성

NS홈쇼핑은 '터키&그리스 일주'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을 시작으로 해외여행상품을 집중 편성 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밤 10시 50분 NS홈쇼핑에서 방송하는 터키&그리스 일주 여행패키지는 '터키 일주 패키지' 혹은 '터키와 그리스 일주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방송 중에는 상담전화 예약만 가능 하고, 상담 전화에서 출발일 선택에 따라 7박 10일 혹은 8박 10일 여정을 즐길 수 있다. 

출발일은 오는 29일부터 12월 30일 중 선택 가능하며, 129만 원부터 시작하는 패키지 가격에는 터키로 가장 빠른 직항인 터키항공 혹은 대한항공 왕복 이용,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CJ온스타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CJ온스타일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독일 IF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손꼽힌다. CJ온스타일은 User Interface(UI) 부문에 TV홈쇼핑 채널 플랫폼 디자인을 출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CJ온스타일은 일방향 판매 중심일수 밖에 없는 TV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라이브톡' 기능을 더해 시청자들이 능동적으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시도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산하정보기술, PCI DSS 최상위 등급 2년 연속 획득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은 글로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v3.2.1'의 최상위 등급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PCI-DSS는 2004년 글로벌 카드사들이 공동 개발해 신용·직불카드 결제 과정에서 요구되는 필수 보안 사항을 규정한 국제 표준이다. 산하정보기술은 △보안 네트워크 구성 및 유지 △카드 소유자 데이터 보호 △정기적인 모니터링 및 테스트 등 총 6개 항목 내 412개 세부 보안 평가를 통해 올해도 최상위 등급인 레벨 1을 취득, 여가공간 IT 솔루션 국내 선도 기업으로서 체계화된 정보 운영 및 서비스 보안 안전성을 입증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산하정보기술의 글로벌 보안 인증을 기반으로 정보 보안 체계를 지속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를 구축해 솔루션의 안정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보호도 강화한다. 이를 통해 2023년 예정된 차세대 글로벌 보안 표준인 PSI DSS v4.0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홈쇼핑, 친환경 자동차 특집 방송

롯데홈쇼핑은 롯데렌터카 친환경 자동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 간 롯데렌터카 친환경 자동차 특집 방송은 전기차, 하이브리드 차량의 비중을 기존 대비 대폭 확대했다. 테슬라 모델3, GV60, 아이오닉5, EV6 등 전기차부터 니로, 쏘렌토 등 하이브리드 SUV와 세단, 프리미엄 전기차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프리미엄 전기차 상용 모델인 제네시스G80e, 미니(MINI)의 미니 일렉트릭, 쌍용자동차 코란도 이모션 등 새 모델을 장기 렌터카 상품으로 선보인다. 

코란도 이모션은 방송 중 단독 혜택으로 월 대여료 39만5000원(선납금 30% 기준)에 만나볼 수 있다. 테슬라 모델3, 아이오닉5 등 출고 대기기간이 평균 1년 가량 소요되는 인기 차량들을 계약 완료 후 최대 7일 이내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