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일상 회복 기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 파리바게뜨, 일상 회복 기원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드클로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드클로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SPC그룹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발행되는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을 받은 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파리바게뜨는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100%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1등에게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1명) △2~3등에게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상품권(7명) △4~6등에게는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등의 제품교환권(1만2500명) △7등에게는 해피포인트 100p(1~6등 제외 전원) 등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골든 클로버의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