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 리뉴얼 출시…LG생활건강, 피지오겔 주름 관리 세럼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방울,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 리뉴얼 출시…LG생활건강, 피지오겔 주름 관리 세럼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쌍방울]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 사진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 ⓒ쌍방울

쌍방울,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 리뉴얼 출시

쌍방울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트라이(TRY)가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를 리뉴얼해 22일 선보였다.

트라이 안심케어 팬티는 요실금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편안한 활동성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한 특수 기능성 속옷이다. 컴포트층, 방수층, 흡수층, 드라이층 등 총 4층 구조로 개발돼 흡수와 방수의 기능을 강화한 동시에, 얇지만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는 게 쌍방울의 설명이다. 또 여러 번 세탁해도 본연의 기능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쌍방울 관계자는 “트라이 안심 케어 팬티는 요실금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뿐 아니라 생리 전 후 팬티 라이너 대용품을 찾으시는 분, 단기간에 힘을 강하게 주는 액티비티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도 찾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 개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Physiogel) 안티에이징 세럼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장하는 코스메슈티컬즈(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라인인 ‘사이언수티컬즈’의 두 번째 앰플 제품이다. 이 제품은 3대 주름(이마·눈가·팔자) 개선과 일상적 표정 변화만으로도 생성될 수 있는 잠재된 미래 주름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은 전 세계 피지오겔 제품 판매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다. 오는 23일 오후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고기능성 한방 브랜드 ‘초공진(初拱辰, CHOGONGJIN)’을 공식 론칭하며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앞서 2015년 브랜드 미샤의 한방 라인 중 하나로 초공진을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전략적 브랜드 개편을 통해 단독 브랜드로서 초공진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제품 라인업 또한 한층 강화했다. 초공진만의 비법인 BIO공진™ 처방을 적용해 피부 열을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렸다. 라인은 토탈 안티에이징(영안), 탄력 리프팅(소생), 장벽 강화(채옴), 광채 보습(설본), 영양 케어(금설)로 세분화했다.

아울러 개편된 초공진의 공식 엠버서더로 배우 조여정을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예고했다. 폭넓은 인지도와 함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가진 배우 조여정이 초공진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주면서도 주력 고객층인 4050소비자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에이블씨엔씨의 설명이다.

애경, 지구의 날 맞아 ‘디지털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 진행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22일 ‘제52주년 지구인의 날’을 맞아 애경산업 탄소 다이어트 ‘애·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의 애·탄·다 캠페인은 탄소 배출 증가로 애타는 지구를 위해 애경산업의 임직원이 진행하는 ‘디지털 탄소 다이어트’ 사내 캠페인으로, 짧은 시간에 간단한 클릭만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탄소 감축 활동이다. 실제로 이메일 1통을 저장하기 위해 4g의 이산화탄소가 발생해 불필요한 이메일을 삭제하는 것만으로도 1건당 4g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

애경산업은 애·탄·다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1인당 50개 이상의 메일을 비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구의 날 하루 동안 약 170kg 이상의 탄소 배출 감축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매월 마지막 날을 애·탄·다 캠페인의 날로 지정해 매월 170kg 이상씩, 연간 2톤 이상의 탄소를 감축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