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템포 45주년 맞아 ‘템포데이’ 이벤트 진행…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스카스팟’ 출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템포 45주년 맞아 ‘템포데이’ 이벤트 진행…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스카스팟’ 출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템포 45주년 맞아 '템포데이'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은 템포 45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템포 45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템포 45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템포는 1977년 론칭 이후 45년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템포데이 행사는 생리대와 팬티라이너, 탐폰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2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탐폰은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포데이 기간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10원에 판매하는 '1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45주년 기념 템포 네이버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동성제약, 록소앤겔 TV광고 모델로 배우 남궁민 발탁

동성제약은 겔 타입 록소프로펜 진통소염제 '록소앤겔'의 TV광고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남궁민은 지난해 MBC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열연하며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것은 물론,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친근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국민 배우'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성제약은 이러한 점이 겔 제형의 프리미엄 록소프로펜 소염진통제 록소앤겔을 '국민의 겔'로 소개하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TV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록소앤겔의 TV 광고는 오는 5월 온에어 예정이다. 

광동제약 '온더그린', 모델로 배우 임시완 발탁

광동제약은 액티비티음료 '온더그린'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더그린은 음료시장이 다변화됨에 따라 올해 광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액티비티음료다. 온더그린은 스포츠음료(전해질 보충, 275mOsm/L 저삼투압)와 에너지드링크(카페인 80mg)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저칼로리(19kcal/100mL) 음료로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 

'잘하고 싶으니까 더'를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TV광고에서는 배우 임시완이 주말골퍼로 변신한다. 임시완은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직장, 집안 등에서 스윙에 온신경을 집중하지만 타격한 공이 뜻대로 나가지 않는다. 이후 온더그린을 마시며 체력과 열정을 충전하고 심기일전한다는 내용이다. 각각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총 5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JW중외제약, 얼굴흉터 위한 실리콘 패치 '하이맘밴드 스카스팟' 출시

JW중외제약은 작은 크기의 흉터 관리에 효과적인 '하이맘밴드 스카스팟'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스카스팟은 선상형·면상형·켈로이드성·비후성 흉터 부위를 관리해 주는 실리콘 겔(Gel) 성분의 패치형 제품이다. 실리콘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해 흉터 형성에 관여하는 비정상적인 콜라겐 합성을 감소시킨다. 

이 제품은 여드름용 패치 정도의 크기(지름 12㎜)와 얇은 두께(0.15㎜)로 밀착도가 우수하다. 또 패치를 고정하는 2차 드레싱이 필요 없어 사용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맘밴드 스카스팟은 의료기기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유디치과, 거리두기 해제…'항공성 치통' 주의

유디치과는 거리두기 해제 후 비행기를 타고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항공성 치통'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25일 밝혔다. 

유디치과에 따르면 비행 중 기내 기압은 지상 기압의 약 75% 정도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압 변화로 귀가 먹먹해지는 증상만 호소하지만 신체에는 더 많은 변화가 생긴다. 기내 기압이 낮아지면 체내 압력은 상대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잇몸에 있는 혈관과 신경이 확장되고 이로 인해 치통이 발생할 수 있다. 평소에 치아질환이 없는 사람도 잇몸이 부으면 치아표면의 세균이 잇몸 염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특히 잇몸의 염증을 방치하면 치아를 둘러싼 치조골을 파괴시켜 치아 발치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1년에 한 번 건강보험 적용이 되는 스케일링으로 치석과 구강 세균을 미리 제거하는 것이 좋다. 심학수 대표원장은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치통이 생기면 찬물이나 얼음을 머금고 있는 것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라 며 "무엇보다 여행 가기 전 치과를 방문해 구강상태를 점검하고 치과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