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현장 환경관리캠페인 ‘DL 그린 챌린지’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건설, 현장 환경관리캠페인 ‘DL 그린 챌린지’ 전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디엘건설 현장 임직원들의 하천 정화 활동 모습 ⓒ 디엘건설
디엘건설 현장 임직원들의 하천 정화 활동 모습 ⓒ 디엘건설

DL건설(구 대림건설)은 현장 환경관리캠페인 'DL 그린 챌린지'를 실시 중에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장 환경관리 분야의 전사적 개선과 임직원들의 책임 의식 고취를 위해 기획됐다. 분기별로 현장 환경오염 문제에 대한 주제를 설정해 운영되며, 올해 주제는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대응 현장관리 △폐기물 발생 감축·ESG경영 실천 △에너지·용수·온실가스 저감 활동 등이다.

DL건설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중 매달 본사·현장에서 추천한 인원을 평가해 '베스트 그린 챌린저'로 선정하고 포상한다. 또한 그린 챌린저 추천이 많은 현장 2곳에게는 분기마다 '그린 현장' 인증을 수여하고 평가에 반영하고 있다.

지난 1분기 미세먼지 대응을 주제로 진행된 1회차 캠페인에서는 총 57명의 베스트 그린 챌린저가 선정됐으며, 2개 현장이 그린 현장 인증을 받았다.

DL건설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장 건설 공사로 인한 환경 오염을 사전에 방지하고 예방함과 동시에 체계적인 환경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환경관리 전산시스템을 통해 적극적인 환경 관리를 실시하고, 현장 중심 사회공헌활동 전개로 지역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