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투시도 ⓒ 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투시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경남 김해 구산동 일원에 들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53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기존 도심 인프라가 잘 갖춰진 전통적 주거 지역인 김해 북부동권역에 위치해 실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도보 거리에 김해 도시철도 장신대역(부산김해 경전철)이 위치해 있는 데다, 인근에 김해대로와 금관대로가 있어 교통성이 우수하고, 구산초중고, 분성중고 등과 가까워 교육여건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대우건설은 단지에 남향·남동향 위주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상가용을 제외한 전체 주차자장을 지하화해 쾌적하게 꾸밀 계획이다. 또한 지문인식 디지털도어락과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카메라, 스마트 일괄제어시스템, 실시간에너지 모니터링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기술도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커뮤니티 시설은 그리너리 카페, 피트니스·GX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등이 마련된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9일 특별공급,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17일, 지정계약은 5월 30일~6월 3일 이뤄진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670만 원대로 책정됐으며, 중도금은 6회차까지 무이자 대출 가능하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 삼성동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