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 서울 상륙…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동 ‘슬랙스 랩’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디다스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 서울 상륙…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동 ‘슬랙스 랩’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디다스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 서울 상륙

아디다스 2022년 FIFA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 ⓒ아디다스
아디다스 2022년 FIFA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가 지난 28일, 여의도 한강 수상택시 탑승장을 시작으로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누볐다. 알 릴라는 아랍어로 ‘여정’을 뜻한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200여 일 남은 이날 월드컵 공인구 알 릴라가 카타르, 두바이, 도쿄 등을 거쳐 서울에 상륙했다. 알 릴라는 차범근 팀 차붐 이사장과 차두리 FC서울 유스강화실장과 함께 스피드보트를 타고 한강을 건너며 서울 여행을 시작했다. 이어 COCO FC, SIGNAL FS 등 다양한 축구 커뮤니티의 일원들과 만나 가마를 타고 잠수교에서의 행렬을 이어나갔다. 이후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향해 유소년 축구단 AAFC광운과 함께했다. 

알 릴라의 마지막 행선지는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였다. 앞서 한강에서 알 릴라를 맞이한 차범근 이사장과 차두리 실장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직접 알 릴라가 담긴 OMB(Official Match Ball) 캐리어를 열었다. 알 릴라가 거쳐온 도시의 대표 스티커가 부착돼 있는 캐리어에 차두리 실장이 서울을 상징하는 스티커를 부착하고, 차범근 이사장이 사인을 남겼다.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동 ‘슬랙스 랩’ 팝업스토어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가 슬랙스를 주제로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슬랙스 랩(SLACKS LAB by musinsa standard)’을 오픈한다. 

오는 5월 22일까지 운영되는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랩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 출구 인근에 자리잡았다. 슬랙스 랩은 1층에 전시·쇼핑 공간, 1.5층에는 포토 스튜디오와 피팅룸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운영 기간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의 대표적인 14가지 슬랙스 스타일이 진열된다. 테이퍼드 핏과 와이드 핏을 비롯해 스트레이트, 벌룬, 배기 슈퍼와이드 핏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슬랙스 랩 1.5층에서는 포토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랙스를 착용하고 방문했거나 팝업스토어 현장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게시하면 포토매틱(Photomatic)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애장품 이벤트 진행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스포츠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아임 유어 빅 팬(I’M YOUR BIG FAN)’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테니스, 야구, 축구, 배구, 마라톤, 스켈레톤 등 스포츠 종목별 앰배서더 10인(팀)의 애장품을 매주 한 가지씩 공개,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장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첫 번째 주자로 테니스 국가대표 권순우 선수의 테니스화를 시작으로 박건우 선수의 야구배트, 두산베어스 정수빈, 김인태 선수의 경기복과 글로브 등이 차례로 소개됐다.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마라톤 이봉주 선수의 경기복,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의 유니폼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프로축구 강원FC와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 경기복, 프로배구 대한항공 선수단의 사인볼 등 휠라가 후원하는 종목별 앰배서더들의 애장품을 선물로 내놓을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가입,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스포츠 앰배서더를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원 댓글을 남긴 1명을 추첨해 해당 주간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로 발생한 수익금은 스포츠 꿈나무 후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네파 키즈, 5월 어린이날 기념 ‘숲 속 피크닉’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숲 속 피크닉을 주제로 자유롭게 자연을 탐험하고 즐기는 여행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제주도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아이들이 뛰어놀고 자연을 관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피크닉 소품 등으로 푸른 자연 속 아이들만의 여행을 연출했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들이 가볍고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숲 속 피크닉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네파 키즈의 ‘빅 히트 트레이닝 세트’가 대표적이다. 반소매 티셔츠와 우븐 팬츠로 구성됐으며 경량 원단으로 만들었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10일간 네파몰과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추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