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텔과 ‘오버프라임’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체결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인텔과 ‘오버프라임’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체결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5.0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어린이날 기념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SK스토아’와 함께 ‘5월 명랑운동회’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인텔과 3D TPS MOBA(진지점령) PC게임 '오버프라임'의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인텔과 ‘오버프라임’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체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인텔과 3D TPS MOBA(진지점령) PC게임 '오버프라임'의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오버프라임'은 인텔의 차세대 CPU,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게 된다. 또, 인텔의 선도적 기술로 알려진 아크 그래픽 하드웨어 Xe 슈퍼 샘플링(XeSS) AI 기반 업스케일링 기술 등을 <오버프라임>에 적용해 압도적인 게임 그래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텔은 '오버프라임'을 '인텔 소프트웨어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주요 작품으로 선정하고, 자사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북미·유럽 지역 오프라인 리테일러, OEM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글로벌 약 43개국에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넷마블과 인텔은 지난달 29일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이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게임 성능 최적화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적극 모색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인텔 클라이언트XPU제품 및 솔루션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김준호 전무는 같은 자리에서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넷마블과 PC게임으로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이번 넷마블과의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최신 플랫폼상에서 게이머들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어린이날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고양이의 선물을 통해 한정 램프, 코스튬, 가구 등 20종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선물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한정 코스튬과 보석, 가구 코인 등 고급 아이템 3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고양이 ‘치즈태비’를 선보인다. 치즈태비는 치즈 색상의 줄무늬를 가진 발랄한 성격의 고양이로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추가됐다.

또한 포도즙을 짜는 신규 조리시설 ‘포도즙 짜기’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시설에서는 포도 스프와 포도 주스, 포도 볶음 등을 생산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SK스토아’와 함께 ‘5월 명랑운동회’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명랑운동회’는 행복한 쇼핑을 추구하는 ‘SK스토아’와 함께 오는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 후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를 클릭하면 ‘제주핀크스CC’에서 진행하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로, 시상품으로는 500만 원 상당의 ‘SK스토아 적립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닌텐도 스위치’ ‘비스포크 제트봇 AI’, ‘갤럭시 버즈2’ 등 풍성하게 구성된 상품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날 "’프렌즈 스크린’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5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