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야구 개막後 SSG랜더스필드점 판매 증가…사조대림, ‘대림선 꼬꼬봉’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브랜드 버거, 야구 개막後 SSG랜더스필드점 판매 증가…사조대림, ‘대림선 꼬꼬봉’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5.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브랜드버거 SSG랜더스필드점
노브랜드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야구 개막 후 SSG랜더스필드점 판매 증가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2일 프로야구 개막 이후 한 달 만에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에서의 버거 누적 판매량이 2만 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야구 경기가 11회 열리는 동안 거둔 실적으로 일 평균 1800여 개씩, 관중 10명 가운데 1명은 노브랜드 버거를 즐긴 셈이다. 특히 많은 관중이 찾는 토요일 경기에서는 버거 일 판매량이 2500여개를 넘어서며 노브랜드 버거 전국 170여개 매장 가운데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고 있다. 이는 당초 예상했던 판매량의 2배를 넘어선 것으로로, 신세계푸드는 홈 개막전 이후 노브랜드 버거 SSG 랜더스필드점의 직원을 5명에서 10명으로 늘리기도 했다.

이처럼 높은 판매량은 올해부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프로야구 직접 관람이 가능해지고 경기장 내에서의 취식도 허용되면서 야구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하고 식사 또는 간식으로 버거를 즐기는 관중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이 위치한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홈경기장으로 사용하는 SSG랜더스가 최근 좋은 성적을 거두며 관중 집객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도 판매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오는 1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점에서만 판매하는 야구장 전용팩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하고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조대림, ‘대림선 꼬꼬봉’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봉 형태의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 ‘대림선 꼬꼬봉’을 3일 출시했다.

대림선 꼬꼬봉은 개당 7g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 어육소시지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개당 무게는 50g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한 봉 형태다. 회사나 학교에서 바쁜 시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이나 부담 없는 술안주로도 먹을 수 있다. 대림선 꼬꼬봉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SPC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소외 아동 지원

SPC그룹은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을 돕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최대 1만 명 응원 모금을 목표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목표 달성 시 2000만 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무연고 아동의 보육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해현갱장’ 의미 담은 신규 광고 선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반적인 제품 광고에서 벗어나 교촌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업 PR 형태로 진행된다. 캠페인 내용은 ‘31주년 교촌,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교촌의 본질을 유지하며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해현갱장(解弦更張)’의 의미를 담았다. 해현갱장은 교촌이 창립 31주년을 맞아 내세운 경영 슬로건이다.

이달부터 온에어된 TV 광고에서는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과 텍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새로워질 교촌에 대한 기대감을, 가맹점주에게는 상생의 의지를 간결하게 제시한다. 달걀이 깨지며 ‘30+1’이 나타나는 마지막 장면은 슬로건인 해현갱장의 정신을 담았다. 30+1은 31주년이 된 올해를 새로운 시작의 원년으로 삼고 초심으로 돌아가 한 살부터 다시 시작하겠다는 의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