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클래스 ‘야차’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클래스 ‘야차’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5.0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업데이트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2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위메이드, ‘미르M’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 콘텐츠 공개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 론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각성 클래스 ‘야차’를 3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클래스 ‘야차’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각성 클래스 ‘야차’를 3일 업데이트했다.

‘야차’는 주무기 투신갑, 보조무기 호부를 사용하는 각성 클래스다. ‘복혼분신’과 연계를 통해 순간적으로 화력을 집중하는 매서운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빠르면서도 묵직하게 내지르는 타격과 맹수와도 같은 강렬한 육탄전으로 전장의 지배자라는 타이틀까지 갖고 있다.

야차 출시 기념 '야차의 매일 훈련’ 이벤트를 5월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미션으로 게임 접속과 주변 적을 처치하는 의뢰를 완수하면 마력의 정수 최대 75만개, 행운의 두루마리 15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 등급 장비 3종 상자, 혼돈의 축, 1,000 블랙펄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 28일 오전 9시까지 목표 레벨 달성에 따라 강화된 태고 등급 투구와 혼돈의 축, 차원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3개의 보상을 다 모으면 혼돈 등급 투구를 제작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하루 동안 총 5개 미션 달성시 400 블랙펄과 ‘어린이날 놀이동산 이용권’을 지급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5월 8일간 최대 400 블랙펄, ‘가문의 행복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티몬’과의 제휴 이벤트도 5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연다.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티몬 토큰’ 보유량에 따라 태고 등급 주무기 선택 상자,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티몬 토큰을 가장 많이 보유한 이용자 2만명 및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 중 1만명을 추첨해 총 3만명에게 티몬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월드 12에서는 다시 마계로 배경을 옮기고, 월드 11에서 정령계를 향해 뻗어진 헤이타로스의 손길을 물리치는데 성공한 그랜드체이스가 최종 국면에 접어든 마계의 전쟁 속에서 헤이타로스의 최후의 음모를 저지하려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신규 월드 12 ‘마계 – 테르’ 업데이트를 기념한 ‘도전! 월드 1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SS 5성 영웅 소환권’, ‘38등급 레이드 장비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돌격형 영웅 ‘에델’의 영혼 각인을 추가하고, 5월 17일에는 마법형 영웅 ‘넬리아’의 영혼 각인, 31일에는 치유형 영웅 ‘그랑디엘’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변화의 기운 특별 소환’ △‘어린이날’ △’오버킬’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5월 2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변화의 기운 특별 소환 이벤트’에서는 접속 시 매일 무료 소환 기회를 20회씩 부여, 총 280회의 무료 소환을 통해 SS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이벤트’에서는 5월 5일 하루 동안 접속 시 젬, 기력, 모험 던전 버프를 제공하며,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오픈되는 ‘오버킬’ 이벤트 던전에서는 일정 시간 마다 버프에 의해 점점 강해지는 몬스터를 처치할 시 별을 지급하고, 결과에 따라 ‘SS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2022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2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2022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2 가정의 달 캠페인'을 맞아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서비스 최초로 5성 서번트(캐릭터)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이용자는 내달 29일까지 캠페인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서번트' 1기와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받는다. 교환한 5성 서번트가 영기재림(진화) 1회, 인연 5레벨을 달성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교환 대상 5성 서번트는 총 25기 중 1기만 해당되며, 이용자가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10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특설 사이트 방문 횟수가 5000회를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6월 29일까지 마스터(이용자) 미션에 추가된 캠페인 기념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정석이나 커맨드 코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월 13일까지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호부(소환 티켓) 10장을 지급하고, 레어 프리즘 등을 증정하는 4일간의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한다.

'2022 가정의 달'을 기념한 특별 픽업 소환은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이번 픽업은 종료일까지 인기 5성 서번트들로 구성된 매일 다른 픽업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번 픽업 소환에서 ★5 미야모토 무사시(세이버), ★5 이슈타르(아처), ★5 길가메시(아처), ★5 스카사하(랜서), ★5 브륀힐드(랜서), ★5 레오나르도 다 빈치(캐스터), ★5 사카타 킨토키(버서커), ★5 잔 다르크(얼터)(어벤저)를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 ‘미르M’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 콘텐츠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핵심 콘텐츠 영상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를 공개했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미르M' 초기 플레이의 주축 △화신 △영물 △탈 것에 대해 소개하며 '미르M'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이다.

먼저 ‘화신’은 미르 대륙의 전설을 써 내려갔던 영웅들인 무림사조의 현신이다. 이용자들은 화신을 통해 무림사조로 거듭날 수 있으며, 전투는 물론 채집, 채광, 낚시 등 생산 활동에서도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신비로운 고대 생물 ‘영물’은 이용자를 따라다니며 전투와 성장을 지원한다. '미르의 전설2'에도 적용됐던 핵심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등 미르 IP 특징을 잘 살린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
 
‘탈 것’은 게임 속에서 이용자들의 발이 되어줄 이동 수단이다. 이용자들은 탈 것을 육성하며 전투 능력치 및 기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 ⓒ넥슨 제공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 론칭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

넥슨에 따르면,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법에서 벗어나 재미의 본질에 집중해 색다른 게임을 개발하는 국내 최초의 게임 서브 브랜드다.

기발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색다른 게임성을 지향하고 궁극적으로 게이머가 원하는 재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탐색한다. 또,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장르의 게임과 새로운 IP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규모 개발진이 상향식 소통 구조를 바탕으로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빠르게 시장에 선보여 이용자와 긴밀히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유저친화적 개발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민트로켓’은 정식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일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를 공개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로, 심해 블루홀을 탐사하며 포획한 재료로 스시집(초밥)을 운영하는 게임이며 빠른 시일 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게임시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픽셀, 3D가 결합된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구현한 바다 환경을 경험할 수 있고, B급 감성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 깊은 수심으로 내려가며 블루홀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 신규개발본부 김대훤 총괄부사장은 이날 "‘민트로켓’은 오롯이 재미에 집중해 색다른 시도를 해 나가는 서브 브랜드"라면서 "첫 타이틀인 ‘데이브 더 다이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