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5월 사은행사 실시…홈앤쇼핑, 수산식품 판로지원 방송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5월 사은행사 실시…홈앤쇼핑, 수산식품 판로지원 방송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가정의 달 맞이 '한샘 패밀리위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날과 7~8일 주말,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날마다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장별 행사 내용은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자녀방 가구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등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8만 원을 할인해주며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침대와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최대 20만 원 할인해준다.

공영홈쇼핑 5월 사은행사 진행

공영홈쇼핑은 5월을 맞아 '공영홈쇼핑과 함께라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공영홈쇼핑은 월 3회,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라면 10봉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상담사 주문, 자동주문전화(ARS), 모바일 구매 등 공영홈쇼핑의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상품에 해당된다.

더불어 8일까지, 매일 11시와 19시 선착순으로 5000원, 1만 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사랑을 전하는 사전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하루에 2000장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야 참여 가능하다. 발급일로부터 7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결제금액 기준 3만 원 이상부터 적용 할 수 있다.

홈앤쇼핑, 수산식품 판로지원 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수협중앙회 업무협약(MOU)을 맺고 수산식품 소비촉진과 우수 수산물 공급을 위한 판로지원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여파와 수산물 소비감소로 인한 수산업계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TV홈쇼핑 방송 등을 통한 소비촉진, 판매 지원에 대한 상호 협력의 내용이 담겼다.

홈앤쇼핑과 수협중앙회는 △상호간에 선정한 우수 수산물 제품 TV홈쇼핑 편성, 판매 △지원방송 외 라이브방송, 온라인몰 입점, 제품 컨설팅 등 연계지원 △방송판매를 위한 상품준비 및 예산지원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락앤락, 동해·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4억8000만 원 상당 물품 지원

㈜락앤락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 동해, 경북 울진 지역 주민들의 일상 복구를 위해 4억8000만 원 상당의 주방·생활용품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거주지가 전소돼 임시 주거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활용도 높은 품목들로 후원 물품을 선별했다. 음식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칼, 가위, 도마, 식기건조대 등 주방용품과 냄비, 웍 등 조리도구, 수납함과 옷걸이, 휴지통 등으로 구성했다. 주방·생활용품 30여 종을 담은 후원품은 동해와 울진 지역 총 6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 '5일의 기적'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5월 7일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5일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일의 기적은 '21주년 럭키박스', '21주년100만원적립금' 등으로 나눠 실시된다. 21주년 럭키박스는 NS홈쇼핑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NS홈쇼핑 온라인몰 과 모바일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10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NS홈쇼핑 모바일 앱 회원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주는 '21주년 100만 원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적립금 100만 원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행운적립금은 13일 적립되며 60일간 사용가능하다.

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쇼핑 혜택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 선물 수요가 집중될 것을 예상해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오는 9일까지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팝업 전시회를 진행한다. 또한 런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셀프포트레이트' 매장에서는 8일까지 '웨딩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10% 할인 행사 및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6일부터 12일까지 프리미엄 아동가구 브랜드 '컴프프로' 매장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 유아동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115명의 라이더에 12억 지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9년 5월 조성된 우아한 라이더 살핌기금을 통해 현재까지 만 3년 간 115명의 라이더에게 총 12억원이 지원됐다고 4일 밝혔다.

이 기금은 배민과 계약을 맺은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외식업 배달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난 2019년 5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총 28명을 지원했으며, 본격적인 지원이 시작된 2차년도 사업(2021년 3월~2022년 2월)에서는 총 80명의 배달원에게 의료비 지원이 이뤄졌다. 2차년도에 지원받은 80명 중 배민 라이더가 아닌 배달원은 50여 명으로 60% 이상을 기록했다.

야놀자클라우드,  '인키 인포시스템즈' 인수조건부 투자

야놀자클라우드는 프리미엄 호텔 솔루션 기업 '인키 인포시스템즈'(Innkey Infosystems, 이하 인키)에 인수조건부 투자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인도에 기반을 둔 인키는 2013년 설립 이래 인도, 유럽, 호주, 아프리카 등 글로벌 시장에 호텔 자산관리시스템(Property Management System, 이하 PMS) 솔루션을 공급 중이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글로벌 SaaS 솔루션 사업을 확대하고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야놀자클라우드는 인키와 보다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더욱 가속화 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