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소방관에게 ‘힐링 여행’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소방관에게 ‘힐링 여행’ 선물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5.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관 사기 진작·스트레스 완화 목적으로 2017년부터 지원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내 소방관들에게 시원한 ‘힐링 제주여행’을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국내 소방관들에게 시원한 ‘힐링 제주여행’을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국내 소방관들에게 시원한 ‘힐링 제주여행’을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2017년부터 소방관 사기 진작·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완화를 목적으로 무료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 주제는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로, 약 50명의 소방관을 선정해 △일본 △베트남 △사이판 등 해외여행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20명을 선발해 제주도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소방관들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방관 여행 AR 필터’를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영상을 업로드하거나, 공식 이메일로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와 소속을 작성한 뒤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겐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 △‘제주패스’ 렌터카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을 응원하기 위한 여행 지원 캠페인을 재개했다”며 “소방관분들의 시원한 휴식은 물론이고, 함께 책임지는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