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5종 출시…한국콜마, 화장품 인체적용시험서 발급 자격 획득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5종 출시…한국콜마, 화장품 인체적용시험서 발급 자격 획득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5.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1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 출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1일 ‘스파오 X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포켓몬 상품은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1종은 ‘뮤츠’ 한정판 티셔츠로 극소량만 선보인다. 오프라인에서 이벤트 당첨 고객에 한해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 각 포켓몬별 다양한 프린트와 색상의 제품을 출시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포켓몬 대형 인형, 뮤츠 티셔츠 구매권을 포함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콜마,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국제성적서 발급 자격 획득

한국콜마가 전 세계에서 통용되는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됐다.

한국콜마는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분야의 국제공인시험성적서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자격에 따라 한국콜마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미생물 분야에 대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공인성적서를 자체 발급할 수 있게 됐다. 

한국콜마에서 발행한 성적서는 국제시험기관인정협력체(ILAC)에 가입한 104개국 105개 인정기구와 아시아태평양 시험기관 인정협력체(APAC)에 가입한 28개국 46개 인정기구에서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해외 기관에 시험을 맡겨 발생할 수 있는 기술 유출의 위험을 줄이고, 수출 과정의 소요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K뷰티의 수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2월부터 이번 자격 획득을 위해 5명의 품질책임자, 기술책임자·실무자를 임명해 법정 필수 교육을 이수하고 국제비교숙련도 시험 등을 이행했다. 특히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장품 인체적용시험에 대해서는 평가법을 자체 개발해 국제적 스탠다드를 정립했다.

오설록, 세작 해차 출시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오설록은 ‘세작’ 해차 출시를 기념해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함께하는 캠페인 ‘차밭의 수호자들’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콘텐츠를 보고 즐기며 자연스럽게 세작과 오설록 해차 ‘골든 픽(GOLDEN PICK)’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작은 잎의 끝 모양이 참새 혀를 닮아 작설차(雀舌茶)로도 불린다. 캠페인 메인 캐릭터도 오설록 차밭을 지키는 세마리 참새를 모티프로 했다.

샘바이펜과 함께한 아트워크는 오설록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티하우스 북촌 매장은 유리 전면을 차밭의 수호자들 이미지로 꾸몄으며,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는 샘바이펜이 현장에서 작업한 그래피티 작품을 전시 중이다.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를 골든 픽(GOLDEN PICK)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다.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제품 특색을 반영했다. 골든 픽 세작도 돌송이 차밭에서 이른 봄 채엽한 새순을 담아냈다. 골든 픽 세작은 9일부터 전국 티하우스,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SUPER RELIEF SOY CLEANSING MILK)’를 9일 출시했다.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돌콩추출물을 20% 함유하고 있다. 자외선차단제 세정력 테스트와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188AK),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