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피팅룸’ 론칭…락앤락, ‘스텐 모듈러’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피팅룸’ 론칭…락앤락, ‘스텐 모듈러’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피팅룸' 론칭

공영홈쇼핑은 의류, 잡화, 주얼리 등 패션 아이템을 코디네이션해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의류, 잡화, 주얼리 등 패션 아이템을 코디네이션해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의류, 잡화, 주얼리 등 패션 아이템을 코디네이션해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피팅룸은 패션 시장의 중심으로 부상한 '영포티'를 겨냥한 프로그램으로, 하재원과 임지현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두 쇼호스트는 생방송 중 세트 내 위치한 피팅룸에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합한 스타일링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전 8시 20분 첫 방송에서는 '에콕스 데님 팬츠'와 '데일리라운지 티셔츠'를 함께 선보인다. 에콕스 데님 팬츠는 블랙, 라이트인디고, 미디엄인디고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데일리라운지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의 기본색을 포함해 오렌지, 라벤더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 진행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15일까지 1층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 오드 빠르펭'을 비롯해 리브르 라인 향수 3종을 선보이며,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입생로랑이 새롭게 선보인 '엉크르 드 뽀 오버느와르 에디션 쿠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제주경영자총협회, 상생 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제주경영자총협회와 상생 협약을 맺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장과 유통 시스템 강화에 앞장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CJ프레시웨이는 지역 농특산물의 보관시설, 작업장 등 인프라의 고도화를 추진해 생산 및 유통 환경 제고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농가 및 프랜차이즈와 손잡고 전략 상품을 개발해 전국 채널에 공급하는 등 공유가치 창출을 목표로 할 방침이다. 아울러 산학협력으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 중이다.

락앤락,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 출시 

㈜락앤락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으로, 기능과 편의,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스텐 모듈러 8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몸체는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 304J1 소재이며, 뚜껑에는 생물 유래의 바이오 매스가 함유된 SK케미칼 신소재, 에코젠 프로를 적용했다. 정사각형 700㎖, 1.3ℓ 용량과 직사각형 310㎖, 520㎖, 1ℓ, 1.5ℓ, 2.0ℓ, 2.8ℓ의 8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써머스플랫폼, LG CNS와 데이터 사업 업무협약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을 운영하는 써머스플랫폼은 DX전문기업 LG CNS와 데이터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커머스 쇼핑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써머스플랫폼은 이커머스 LG CNS의 마이데이터 플랫폼을 연동해 신규 회원확보와 쇼핑 및 금융 등 관련 데이터를 확보하고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CJ온스타일, 남성복 방송 편성 확대

CJ온스타일은 남성복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관련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니엘 크레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30분 쿨맥스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여름 신상품 론칭을 지속한다. 'USA 코튼 쿨맥스 라운드 티셔츠'는 쿨맥스 소재가 적용됐고 그레이·베이지·블랙베리·옐로우까지 다니엘 크레뮤의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컬러감이 반영된 4종 티셔츠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론칭 생방송을 기념 리뷰 작성 전 고객에게 페이크 삭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CJ온스타일이 국내 사업 단독 운영권을 획득해 전개하는 200년 전통의 미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도 오는 14일 오후 8시 30분 만나볼 수 있다.

케미렌즈, 아웃도어용 누진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출시

케미렌즈는 야외 활동에도 적합한 아웃도어용 누진다초점렌즈(이하 누진렌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신제품 누진렌즈 '매직폼 아웃도어'(MF-OUTDOOR)는 실외 생활 비중 급증에 맞춰 개발된 누진렌즈로, 원거리 및 중간거리 시야를 중심으로 설계됐다.

또한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하는 '케미 퍼펙트 UV'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도 크다. 380-500나노미터의 블루라이트 영역에서도 30% 이상 차단해 눈 건강을 보호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